•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지난 2, 거창군에서 열린 '19회 거창춤판 댄스 페스티벌'에서는 청소년들이 빛나는 재능과 열정을 무대 위에서 마음껏 펼쳤다. 특히 이번 행사는 여러 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댄스 퍼포먼스로, 청소년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거듭났다.

 

12.jpg
'제19회 거창춤판 댄스 페스티벌'에 참여한 청소년들 (사진=거창군)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이 주최한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의 바람직한 취미활동을 장려하고, 여가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더욱이, 이번 페스티벌은 거창군 청소년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들까지 아우르며, 150여 명이 모여 함께 즐겼다.

 

지역 댄스동아리 HOT6, 아이시스 등 11개의 팀이 참가하여, 스트리트, 힙합, 케이팝 댄스 등 다양한 댄스 장르의 공연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안산 부기네스티크루와 대구 스테프럼 등 4개의 팀이 특별 초청공연을 펼쳐, 무대를 더욱 빛내주었다.

 

이다혜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딜라이트 회장은 "지역 청소년 누구나 참여하고 즐기는 거창춤판이 되길 바란다"라며 행사의 의미를 전했다. 그녀는 "참여한 모든 친구들이 웃고 즐기며 행복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호경 인구교육과장 역시 "춤을 추는 청소년들 뿐만 아니라 관객들도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문화공연이 되었다"며 행사의 성공을 기뻐했다. 그는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창군]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 뽐낸 '제19회 거차춤판 댄스 페스티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