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여행플러스
Home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실시간뉴스
  • "HS오퍼레이션, 이태원 '누베르 서울' 호텔 위탁운영! 고객 만족도와 매출 폭발 예고"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이태원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누베르 서울' 호텔의 위탁 운영을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HS오퍼레이션)이 담당하게 되었다고 최근 발표했다. HS오퍼레이션은 국내외 다양한 숙박시설의 운영을 전문으로 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과 매출 증가를 목표로 한다. 이 회사는 권태혁 대표의 노하우와 오랜 호텔리어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위탁 운영 지점 수가 누적 기준 79개점 이상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누베르 서울'은 이태원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HS오퍼레이션은 이 호텔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태혁 대표는 "HS오퍼레이션은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에 따른 매출 증가를 추구한다"라며 "이번 '누베르 서울' 위탁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박시설의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HS오퍼레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숙박시설 위탁 운영을 통해 호텔리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와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현재까지의 성과로는 누적 위탁 운영 지점 79개, 총 객실 수 2,247실, 그리고 월 매출 평균 64% 상승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최소 2억 이상의 성공적인 매각 사례도 보여주고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10-22
  • 싱가포르항공, 스카이트랙스 2023 ‘세계 최고 항공사’ 선정...총 4개 부문서 1등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싱가포르항공이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 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싱가포르항공이 영국의 세계 최대 항공사 서비스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 주관의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 대상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된 것은 다섯 번째가 됐다. 싱가포르항공은 2023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퍼스트 클래스’, ‘세계 최고 퍼스트 클래스 편의 시설’, ‘아시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되며 총 4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싱가포르항공의 자회사이자 저비용 항공사인 스쿠트항공은 ‘세계 최고 장거리 비행 저가 항공사’ 부문에서 1위, ‘세계 최고의 저비용항공사’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2023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수상자는 2022년 9월부터 2023년 5월까지 100개국에서 2000만명 이상의 여행자가 325개 이상의 항공사를 평가한 설문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선정됐다. 고 춘 퐁(Goh Choon Phong) 싱가포르항공 최고 경영자는 6월 20일 싱가포르항공 대표로 세계 최고의 항공사상을 수상하며 “항공 여행 회복에 철저한 대비를 위해 싱가포르항공 직원들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불굴의 의지를 보여줬다. 이번 수상은 그들의 헌신과 노력의 산물이다. 덕분에 싱가포르항공은 팬데믹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팬데믹 속에서도 싱가포르항공에 변함없는 신뢰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객 여러분의 지지와 격려는 전례 없는 위기를 극복하는 힘이 됐다”며 “싱가포르항공은 업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에 투자해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월드클래스 수준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카이트랙스 최고 경영자인 에드워드 플레이스테드는 “싱가포르항공이 2023년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것은 엄청난 업적이다. 싱가포르항공은 세계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객실을 인정받은 것을 포함해 여러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며 “싱가포르항공에 축하를 보내며, 임직원들이 성취감을 느끼고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6-25
  • 서울국제트래블마트 21일~24일...국내외 관광업계 관계망 재구축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관광재단은 ‘2023 서울국제트래블마트(이하 트래블마트 SITM)’를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래블마트는 오프라인의 경우 6월 21일-22일, 온라인은 6월23일~24일까지 이다. 트래브마트 개막식은 6월 21일 오후 6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2관에서 개최한다. 2023 서울국제트래블마트(SITM)는 본격적인 세계 관광시장의 회복기를 맞아 국내·외 관광업계를 대표하는 주요 관계자가 다시 만나 관계망을 재구축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개막식에서는 오세훈 서울시장 환영사와 개막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개막식 전(9:30~12:00, 13:30~18:00)에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의 상담부스에서 오프라인 현장 상담이 진행된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6-14
  • ONDA, 2023 코리아 호텔쇼 참가...호텔 전 영역에 대한 디지털 전환 기술 제시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2023 코리아 호텔쇼'에 참가해 중소형 숙박시설부터 대형 호텔·리조트까지 전 영역에 대한 디지털 전환 기술을 제시한다. ONDA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2023 코리아 호텔쇼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호텔쇼에서 ONDA는 프리미엄급 호텔·리조트 맞춤형 PMS ‘다이브(Dive)’와 중소형 호텔을 위한 올인원 PMS ‘오아PMS’의 시연 및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호텔의 객실 판매 및 운영 효율화를 위한 통합 솔루션 ‘호텔 플러스’의 활용방안도 홍보할 예정이다. 다이브는 ONDA가 자체 개발한 특급 호텔 및 리조트용 PMS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을 지원한다. PMS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호텔의 니즈에 따라 객실 운영 시스템(RMS), 멤버십 기반의 세일즈 관리, 골프 운영 시스템 등을 조합하여 도입 가능하다. 다이브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리조트에 이어 동남아 호텔 브랜드에도 공급돼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PMS임을 입증했다. 행사 첫날인 14일에는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에서 다이브의 시연 및 설명회가 진행된다. 300객실 미만 호텔, 생활형 숙박시설, 모텔 등 중소형 숙박시설에 특화된 오아PMS는 키리스 도어락, 셀프체크인 키오스크와 연동을 통해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최대 객실 판매 시스템 ONDA HUB와 연동되어 예약 확대와 수익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 ONDA가 선보이는 PMS 제품은 수익화 솔루션 호텔 플러스와 연동돼 혁신적인 온라인 객실 판매 자동화를 지원한다. 카카오, 구글, OTA 등 국내외 30여개 판매 채널과 프로모션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매출 증대 및 예약실 운영 효율을 극대화한다. ONDA는 최근 오아시스스토리의 호텔 PMS 사업 부문을 인수해 자회사 오아테크를 설립하고 태국 호텔 테크 기업 호텔리어스.구루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이를 통해 오아PMS, 다이브 등 숙박 전 영역을 아우르는 PMS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NDA 오현석 대표는 “온다는 세분화된 객실관리시스템(PMS)부터 효율적인 온라인 판매 솔루션까지 호텔 운영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호텔쇼에서 코로나 엔데믹 이후 호텔이 반드시 갖춰야 할 디지털 전환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1회를 맞은 국내 최대 호텔·숙박산업 B2B 전시회 코리아 호텔쇼는 현재까지 누적 924개 업체, 약 10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비즈니스 협력과 산업의 고도화를 이끌고 있다. ONDA는 국내 온라인 객실거래 시장의 약 60~70%를 커버하고 있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 데이터 기업이다. 국내 최초 에어비앤비 우수 파트너, 구글호텔 국내 첫 파트너 선정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탄탄한 제휴 관계를 구축해 왔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6-12
  •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 한국공항공사 상업시설 종합평가서 최우수 평가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이 올해 KAC 한국공항공사가 선정한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렌터카 부문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품질 향상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매년 최우수 서비스 업체를 선정해 발표한다. 김포공항,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전국 13개 공항에 있는 렌터카를 포함한 전체 상업시설에 대한 종합평가를 매년 시행한다. 종합평가 항목에는 공항공사 위생, 방역, 서비스 등을 점검하는 ‘내부 평가’와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 홈페이지 VOC, 환경·위생 점검 등 ‘외부 평가’가 있고 두 가지를 종합해서 최종 순위를 선정한다.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은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1층 6번 게이트 방향 렌터카 부스에 입점해 있다.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을 총괄하는 이해석 실장은 “매일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내국인 여행객과 외국인 인바운드 여행객에게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65일 내내 김포공항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내 방침을 따라 깨끗하고 정비가 잘 된 차량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임직원 모두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은 한국인 뿐만 아니라, 일본인과 중국인 그리고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인 여행객이 편하게 렌터카를 결제하고 즉시 이용할 수 있게 4개 국어 인바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고렌트카는 단기 렌터카, 월 렌터카, 장기 렌터카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모빌리티 회사로 전국 여러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렌터카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 강남점, 용산점, 광주점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고고렌트카 홈페이지 또는 렌터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3-02
  • [호주]시드니, 한국 기업체 인센티브 시장 공략...3박 4일, 1인당 50호주 달러 지원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BESydney)는 2023년 4월부터 2024년 3월까지 시드니에서 열린 기업 회의, 인센티브 행사 및 기업 콘퍼런스에 대해 참여자 1인당 50호주 달러의 지원금을 행사 주최자에게 지급해 다시 시작된 한국 호주 간 기업체 여행을 활성화 한다.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아시아 펀드’는 100명~400명의 인원이 참가하는 기업 행사를 대상으로 고객들의 최소 체류 기간이 3박 4일일 경우 1인당 50호주 달러를 지원하는 마케팅 펀드다. 401명을 넘을 경우에는 개별 상담 이후 규모, 행사 내용 등에 따라서 맞춤형 지원 금액이 결정된다. 지원서는 2월 8일부터 공식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원한 뒤 평가 과정을 거치게 될 예정이다. 린 루이스 스미스(Lyn Lewis-Smith)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최고 경영자(CEO)는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의 아시아 펀드는 아름다운 항구 도시 시드니에서 만족스럽고 잊을 수 없는 기업 행사와 인센티브 행사 개최를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도입 취지를 설명했다. 루이스 스미스 CEO는 “우리는 한국에서 시드니로 가는 직항 항공편의 재개와 함께 코로나 이전보다 증가한 항공편 공급으로 긍정적인 마이스(MICE)의 수요를 예감하고 있다”며 “우리는 중요한 회의 기획자 및 마이스 산업을 지원하고, 한국의 인센티브 및 기업 단체들이 시드니의 활기와 에너지뿐만 아니라 새로운 상품, 볼거리, 좋은 장소를 꼭 경험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싶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아시아 펀드에 대한 정보는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재정적 지원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신청은 4월 6일(또는 예산이 모두 소진될 경우 그 이전) 마감된다. 한편 시드니에서는 흥미진진한 이벤트 장소 및 관광명소가 새로 문을 열었다. 코알라와 함께 잠에서 깰 수 있는 타롱가 동물원의 야생동물 휴양지 ‘와일드라이프 리트리트 앳 타롱가 주(Wildlife Retreat at Taronga Zoo)’부터 △시드니 모던 프로젝트의 완성으로 토착 예술품과 행사 공간을 특징으로 하는 새 건물을 선보인 ‘뉴사우스웨일즈 아트 갤러리(Art Gallery of NSW)’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슈퍼 요트 ‘더 잭슨(The Jackson)’ △시드니 도심 경마장 및 전용 바·식당이 있는 하우스가 유서 깊은 건물의 3개 층에 걸쳐 자리한 더 위닉스 스탠드 엣 로열 랜드웍(The WINX Stand at Royal Randwick) 등이다. 이 밖에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개관 50주년을 기념해 2023년 5~6월 열리는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축제 △2023년 7월 국제축구연맹(FIFA) 여자 월드컵 △2023년 10월 시드니에서 첫 행사를 시작하는 유명 미국 페스티벌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등의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2-11
  • 하나투어,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업무 협약 체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하나투어 (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가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위스 항공, 오스트리아 항공, 브뤼셀 항공이 소속된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한국 지사장 레안드로 토니단델)와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식에서 최근 경영 화두인 ESG 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함께 하며 여행 업계 선도자로서 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의 기획 및 제공에 협력하기로 했다. 앞서 11월 1일 하나투어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의 지속 가능한 항공유(Sustainable Aviation Fuel, SAF)를 여행사 최초로 구매 계약했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여행자가 항공 여행 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계산해 지속 가능한 항공유를 구매함으로써 탄소 상쇄 활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하나투어와 함께 공동으로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는 “항공 업계에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선도하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협력 활동을 하게 돼 기쁘다”며 “양 사의 긴밀한 협력으로 한국 여행 시장에 지속 가능성 도입과 발전에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레안드로 토니단델 한국 지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속 가능한 항공유를 이용한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속 가능한 활동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함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2-11-10
  • 블랙야크 키즈, 9월 18일까지, 온ㆍ오프라인 쇼핑 지원금 이벤트 & 온라인몰 리뷰 이벤트
    블랙야크 키즈 (회장 강태선)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이달 18일까지 추석맞이 온ㆍ오프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빔 마련 등 풍성한 추석 명절을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블랙야크 키즈의 스테디샐러 청키 운동화 프리즘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쇼핑 지원금 쿠폰을 증정한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와 스웻 셔츠, 베스트, 팬츠, 재킷 등 22FW 의류 제품을 비롯해 책가방, 신발, 양말, 모자 등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쇼핑 지원금 쿠폰을 1만 5천 원부터 최대 8만 원까지 차등 지원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도 있다. 블랙야크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22FW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등록하면 최대 1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 하반기 트렌디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해 신학기에 활용하기 좋은 책가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가족과 이웃에게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2-09-13
  • 아스타투어, 금호리조트와 판매협약 체결...하이원리조트 이어 여행 활성화 나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는 하이원리조트에 이어 금호리조트와 판매 협약을 맺는다고 4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차별화한 여행 경험을 제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올 7월 설립된 아스타투어는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여행 플랫폼을 앞세워 여행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 여행 산업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11월 24일 서비스 시작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예약률 확보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경남 통영, 전남 화순, 강원도 설악, 제주 전국 4곳에 콘도미니엄(총 1065실 규모)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형 리조트다. 이외에도 용인에서 36홀 회원제 골프장인 ‘아시아나CC’와 충남에서 아산 워터파크 ‘아산 스파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스타투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금호리조트만의 고품질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 경쟁력 있는 가격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아스타투어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여행 상품을 예약, 구매하는 가상자산 복합 결제 시스템을 개발하고 국내 여행 업계 최초로 실제 결제 현장에 도입했다. 이를 통해 기존 여행 플랫폼들과 차별적인 경쟁 구도를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아스타투어 고객은 상품 할인률에 따라 아스타투어의 여러 여행 상품을 가상자산인 ‘아스타(ASTA)’로 100% 전액 결제할 수 있다. 물론 ‘전액 현금’ 또는 ‘현금+가상자산’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아스타는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30원대에 거래되고 있지만, 아스타투어에서 결제 시 200원의 실물 가치로 적용된다. 호텔 1박에 12만원인 호텔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전액 현금 결제는 12만원을 지불해야 하나, 가상자산 결제 100% 적용 시 600아스타로 결제하면 된다. 4일 기준 600아스타는 거래소에서 약 1만9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즉, 전액 현금 결제보다 아스타로 결제 시 약 84%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과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한편 아스타투어는 12월 초 중국어·영어 서비스 개시와 함께 글로벌 통합 결제 플랫폼 확장과 2021년 상반기 안에 다양한 언어를 추가해 해외 사용자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아스타투어는 금호리조트와의 시너지와 공격적 마케팅으로 여행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 이라며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을 시작으로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스타투어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홈페이지 가입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타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0-12-07
  • 새로운 여행산업...버진 보이지스, 록스타 스위트 디자인 발표
    [트래블아이=강지혜 기자] 기존 여행 산업을 해체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생활방식 브랜드인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가 록스타 스위트의 몇 가지 디자인과 이미지를 지난 16일 발표했다. 이 기업은 호화로움과 격식에 대한 전통적인 관념을 버리고 톰 딕슨(Tom Dixon)의 디자인 리서치 스튜디오(Design Research Studio)가 설계한 록스타 스위트에 리벨리어스 럭스(Rebellious Luxe)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해상 생활의 경험을 절정에 이르게 한다. ‘스칼렛 레이디(Scarlet Lady)’ 크루즈 선상의 최고 스위트 실인 매시브 스위트(Massive Suite)의 백미는 기타로 가득 찬 자체 음악실, 실내 어디에서나 바다를 내다 볼 수 있는 전망, 밖을 살짝 내다 보는(Peek-a-View) 옥외 샤워실, 온수 욕조, 해먹, 그리고 여행객들이 그 위에 올라가 춤을 출 수 있도록 계단이 있는 옥외 무대식 식탁 등을 모두 갖춘 대형 테라스이다. 리처드 브랜슨(Richard Branson) 버진 그룹(Virgin Group) 설립자는 “버진은 언제나 고루한 격식을 떨쳐 버리고 고객들이 매우 신나면서도 약간 반항적 느낌을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며 “버진 보이지스는 이 같은 매력적인 스위트 실을 통해 넓은 바다 위에서 로큰롤을 즐기게 하고 여행객들이 마치 록스타가 된 듯이 행동하게 한다”고 말했다. 톰 맥알핀(Tom McAlpin) 버진 보이지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멋진 디자인과 버진 보이지스의 서사시적인 여행객 경험을 결합하여 모든 것을 차별화하고 너그러우며 여행객들에게 의미 있게 적절한 것이 되게 하는 호화로우면서도 반항적인 자세의 교차점에 있는 리벨리어스 럭스 시스템이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호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록스타 스위트 승객은 하루 종일 잠을 자거나, 해질 무렵에 햇빛아래 요가를 하거나, 밤새도록 파티를 여는 등 무엇이던지 원하는 것을 하면서 ‘스칼렛 레이디’ 선상에서 환상적인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록스타 스위트 디자인 버진 보이지스의 록스타 스위트 실은 버진 브랜드의 로큰롤 유산에 흠뻑 빠져 부티 나는 요트를 타는 신선함을 준다. 록스타 스위트는 호화 요트와 그레이스 존스(Grace Jones) 같은 로큰롤 스타일의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고 하늘과 바다의 색깔을 반영하여 항해할 때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짙은 청색을 사용한 톰 딕슨의 대표적 복고풍의 미래주의(retro-futurism)적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 스위트 룸은 가죽 마감재, 대리석 욕실, 테라조(Terrazzo, 일종의 인조석)를 깐 바닥 등으로 이뤄져 있어서 전체적으로 요트의 질감을 준다. 이 스위트 실에는 황동 글램 스테이션(glam station)과 밑에서 위로 올라오는 화장 카운터가 있는 항해 노드(nautical nod) 및 침대 머리 쪽 조명이 설치돼 있다. 이 초현대식 스위트 실은 고급 디자인의 집기와 맞춤 톰 딕슨 가구가 구비돼 있다. 음악은 영혼에 이르는 사운드트랙이므로 각 스위트 실에는 비닐 턴테이블이 들어가 있다. 톰 딕슨은 “이 크루즈선의 가장 중요한 공간의 일부를 재고하도록 지명을 받아 매우 큰 흥미를 갖게 됐다. 완전히 새로운 현실 도피적 영역을 발굴하는 매우 드문 기회였다”고 말했다. 록스타 스위트의 조망 모든 록스타 스위트 실은 ‘스칼렛 레이디’의 맨 위에 위치해 있고 바다 전망을 극대화하도록 구성돼 있어서 여행객들이 돈으로 살수 있는 것 중 최고의 전망을 누릴 수 있게 한다. 이 선박의 대다수 스위트 실은 전체가 대리석으로 돼 있는 샤워실 중앙 부분에 이중 색으로 된 유리창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샤워하면서 항상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얼굴을 살짝 내미는(Peek-a-Boo) 샤워실이 있다. 이 선박의 맨 위에 있는 메가 록스타 스위트를 사용하는 여행객은 밖을 살짝 내다 볼 수 있는 자신만의 옥외 샤워실에서 낮이나 밤에 샤워할 수 있다. 음악을 즐기는 여행객(rockstar)에게 충분한 샴페인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각 스위트의 바다 쪽 테라스에는 별을 관찰하는 라운지와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옐로 리프(Yellow Leaf) 브랜드의 테라스 해먹 다음에 테이블 중앙에 얼음통이 있는 샴페인 테이블이 특별히 마련돼 있다. 록스타 생활방식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록스타 서비스 선원들이 예약 때부터 항해하는 전체 과정을 보살피기 때문에 최상의 생활을 즐기게 된다.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어디에나 이면 접근 경로가 있어서 선상 여흥 활동, 식당, 해안 활동(Shore Things), 선박과 마이애미 왕복 개별 이동, 정박해 있는 동안의 급행 VIP통행 등의 대우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전속 의상 담당 팀이 있어서 짐을 풀고 다시 꾸리는 일을 돕고 무료 다리미질 서비스와, 이들 여행객이 젖은 속옷을 입어서는 안되므로, 야간 속성 수영복 건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버진 보이지스는 리벨리어스 럭스 방식에 따라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을 위한 미니바를 재해석하여 이러한 여행객에 적합하게 다양한 주류를 갖춘 완전한 바와 칵테일 키트의 1회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낮에는 햇볕을 쬐고 밤에는 한잔 할 수 있는 한적한 장소로서 개별 멤버 클럽인 리처드 루프탑(Richard's Rooftop)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스위트는 낮 시간대에 맞춰 분위기 조명을 자동적으로 조정하고 여행객들이 실내 조명을 조정할 수 있게 하는 실내 태블릿이 있는 영리한 선실이다. 모든 스위트실에는 고급 아마 섬유와 플러시(plush)천으로 된 유럽식 킹사이즈 침대가 있을 뿐 아니라 세심하게 배려된 수준 높은 욕실 소모품이 비치돼 있어서 여행객이 호화롭고 안락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휴가를 고려하는 여행객들은 ‘스칼렛 레이디’의 15번 갑판의 좋은 위치에 있는 메가 록스타 스위트를 생각해 볼 수 있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 실은 여행객들이 원하는 것을 구비한 맞춤형 바를 제공하고 록스타 서비스 선원들이 여행객 동향을 살펴서 붉은 거미 베어(곰 모양의 젤리), 전기 기타 등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완벽한 여행을 할 수 있게 한다. ‘스칼렛 레이디’에는 록스타 스위트가 78개 있으며 그 중 15개가 메가 록스타 스위트로서 이들은 매시브 스위트(Massive Suites), 패브 스위트(Fab Suites), 포쉬 스위트(Posh Suites), 고저스 스위트(Gorgeous Suites) 등의 이름을 갖고 있다. 버진 보이지스 팬들은 지금부터 1월31일 사이에 파티 같은 록스타인 버진 보이지스 스타일 기회를 얻어서 발렌타인 데이에 뉴욕에서 열리는 다음 #ShipTease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19-01-21

실시간 여행산업 기사

  • "HS오퍼레이션, 이태원 '누베르 서울' 호텔 위탁운영! 고객 만족도와 매출 폭발 예고"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이태원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누베르 서울' 호텔의 위탁 운영을 에이치에스오퍼레이션(HS오퍼레이션)이 담당하게 되었다고 최근 발표했다. HS오퍼레이션은 국내외 다양한 숙박시설의 운영을 전문으로 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과 매출 증가를 목표로 한다. 이 회사는 권태혁 대표의 노하우와 오랜 호텔리어 경험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위탁 운영 지점 수가 누적 기준 79개점 이상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누베르 서울'은 이태원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 서비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HS오퍼레이션은 이 호텔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권태혁 대표는 "HS오퍼레이션은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그에 따른 매출 증가를 추구한다"라며 "이번 '누베르 서울' 위탁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박시설의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HS오퍼레이션은 앞으로도 다양한 숙박시설 위탁 운영을 통해 호텔리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와 매출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현재까지의 성과로는 누적 위탁 운영 지점 79개, 총 객실 수 2,247실, 그리고 월 매출 평균 64% 상승 등이 있으며, 이를 통해 최소 2억 이상의 성공적인 매각 사례도 보여주고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10-22
  • 싱가포르항공, 스카이트랙스 2023 ‘세계 최고 항공사’ 선정...총 4개 부문서 1등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싱가포르항공이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 대상(Skytrax World Airline Awards)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으로 싱가포르항공이 영국의 세계 최대 항공사 서비스 평가 기관인 스카이트랙스 주관의 스카이트랙스 세계 항공 대상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된 것은 다섯 번째가 됐다. 싱가포르항공은 2023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항공사’ 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 퍼스트 클래스’, ‘세계 최고 퍼스트 클래스 편의 시설’, ‘아시아 최고 항공사’로 선정되며 총 4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싱가포르항공의 자회사이자 저비용 항공사인 스쿠트항공은 ‘세계 최고 장거리 비행 저가 항공사’ 부문에서 1위, ‘세계 최고의 저비용항공사’ 부문에서 2위를 차지했다. 2023 스카이트랙스 어워드 수상자는 2022년 9월부터 2023년 5월까지 100개국에서 2000만명 이상의 여행자가 325개 이상의 항공사를 평가한 설문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선정됐다. 고 춘 퐁(Goh Choon Phong) 싱가포르항공 최고 경영자는 6월 20일 싱가포르항공 대표로 세계 최고의 항공사상을 수상하며 “항공 여행 회복에 철저한 대비를 위해 싱가포르항공 직원들은 지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불굴의 의지를 보여줬다. 이번 수상은 그들의 헌신과 노력의 산물이다. 덕분에 싱가포르항공은 팬데믹을 극복하고 다시 한번 항공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팬데믹 속에서도 싱가포르항공에 변함없는 신뢰와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객 여러분의 지지와 격려는 전례 없는 위기를 극복하는 힘이 됐다”며 “싱가포르항공은 업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에 투자해 혁신을 추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월드클래스 수준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카이트랙스 최고 경영자인 에드워드 플레이스테드는 “싱가포르항공이 2023년 세계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것은 엄청난 업적이다. 싱가포르항공은 세계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객실을 인정받은 것을 포함해 여러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며 “싱가포르항공에 축하를 보내며, 임직원들이 성취감을 느끼고 자부심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6-25
  • 서울국제트래블마트 21일~24일...국내외 관광업계 관계망 재구축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관광재단은 ‘2023 서울국제트래블마트(이하 트래블마트 SITM)’를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래블마트는 오프라인의 경우 6월 21일-22일, 온라인은 6월23일~24일까지 이다. 트래브마트 개막식은 6월 21일 오후 6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2관에서 개최한다. 2023 서울국제트래블마트(SITM)는 본격적인 세계 관광시장의 회복기를 맞아 국내·외 관광업계를 대표하는 주요 관계자가 다시 만나 관계망을 재구축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개막식에서는 오세훈 서울시장 환영사와 개막 퍼포먼스가 진행되며, 개막식 전(9:30~12:00, 13:30~18:00)에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의 상담부스에서 오프라인 현장 상담이 진행된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6-14
  • ONDA, 2023 코리아 호텔쇼 참가...호텔 전 영역에 대한 디지털 전환 기술 제시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온다(ONDA)가 '2023 코리아 호텔쇼'에 참가해 중소형 숙박시설부터 대형 호텔·리조트까지 전 영역에 대한 디지털 전환 기술을 제시한다. ONDA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2023 코리아 호텔쇼에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호텔쇼에서 ONDA는 프리미엄급 호텔·리조트 맞춤형 PMS ‘다이브(Dive)’와 중소형 호텔을 위한 올인원 PMS ‘오아PMS’의 시연 및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호텔의 객실 판매 및 운영 효율화를 위한 통합 솔루션 ‘호텔 플러스’의 활용방안도 홍보할 예정이다. 다이브는 ONDA가 자체 개발한 특급 호텔 및 리조트용 PMS로 맞춤형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을 지원한다. PMS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호텔의 니즈에 따라 객실 운영 시스템(RMS), 멤버십 기반의 세일즈 관리, 골프 운영 시스템 등을 조합하여 도입 가능하다. 다이브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리조트에 이어 동남아 호텔 브랜드에도 공급돼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는 PMS임을 입증했다. 행사 첫날인 14일에는 오픈 마케팅 스테이지에서 다이브의 시연 및 설명회가 진행된다. 300객실 미만 호텔, 생활형 숙박시설, 모텔 등 중소형 숙박시설에 특화된 오아PMS는 키리스 도어락, 셀프체크인 키오스크와 연동을 통해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최대 객실 판매 시스템 ONDA HUB와 연동되어 예약 확대와 수익 극대화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또 ONDA가 선보이는 PMS 제품은 수익화 솔루션 호텔 플러스와 연동돼 혁신적인 온라인 객실 판매 자동화를 지원한다. 카카오, 구글, OTA 등 국내외 30여개 판매 채널과 프로모션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매출 증대 및 예약실 운영 효율을 극대화한다. ONDA는 최근 오아시스스토리의 호텔 PMS 사업 부문을 인수해 자회사 오아테크를 설립하고 태국 호텔 테크 기업 호텔리어스.구루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이를 통해 오아PMS, 다이브 등 숙박 전 영역을 아우르는 PMS 포트폴리오를 완성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ONDA 오현석 대표는 “온다는 세분화된 객실관리시스템(PMS)부터 효율적인 온라인 판매 솔루션까지 호텔 운영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호텔쇼에서 코로나 엔데믹 이후 호텔이 반드시 갖춰야 할 디지털 전환 기술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1회를 맞은 국내 최대 호텔·숙박산업 B2B 전시회 코리아 호텔쇼는 현재까지 누적 924개 업체, 약 10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해 비즈니스 협력과 산업의 고도화를 이끌고 있다. ONDA는 국내 온라인 객실거래 시장의 약 60~70%를 커버하고 있는 호스피탈리티 테크 & 데이터 기업이다. 국내 최초 에어비앤비 우수 파트너, 구글호텔 국내 첫 파트너 선정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과 탄탄한 제휴 관계를 구축해 왔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6-12
  •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 한국공항공사 상업시설 종합평가서 최우수 평가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이 올해 KAC 한국공항공사가 선정한 상업시설 종합평가에서 렌터카 부문 최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 이용객들을 위한 품질 향상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매년 최우수 서비스 업체를 선정해 발표한다. 김포공항, 제주공항, 김해공항 등 전국 13개 공항에 있는 렌터카를 포함한 전체 상업시설에 대한 종합평가를 매년 시행한다. 종합평가 항목에는 공항공사 위생, 방역, 서비스 등을 점검하는 ‘내부 평가’와 고객만족도 설문 조사, 홈페이지 VOC, 환경·위생 점검 등 ‘외부 평가’가 있고 두 가지를 종합해서 최종 순위를 선정한다.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은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1층 6번 게이트 방향 렌터카 부스에 입점해 있다.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을 총괄하는 이해석 실장은 “매일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내국인 여행객과 외국인 인바운드 여행객에게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365일 내내 김포공항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내 방침을 따라 깨끗하고 정비가 잘 된 차량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할 수 있게 임직원 모두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은 한국인 뿐만 아니라, 일본인과 중국인 그리고 영어를 사용하는 외국인 여행객이 편하게 렌터카를 결제하고 즉시 이용할 수 있게 4개 국어 인바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고렌트카는 단기 렌터카, 월 렌터카, 장기 렌터카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모빌리티 회사로 전국 여러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렌터카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고고렌트카 김포공항점, 강남점, 용산점, 광주점 등에서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은 고고렌트카 홈페이지 또는 렌터카 가격 비교 앱 카모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3-02
  • [호주]시드니, 한국 기업체 인센티브 시장 공략...3박 4일, 1인당 50호주 달러 지원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BESydney)는 2023년 4월부터 2024년 3월까지 시드니에서 열린 기업 회의, 인센티브 행사 및 기업 콘퍼런스에 대해 참여자 1인당 50호주 달러의 지원금을 행사 주최자에게 지급해 다시 시작된 한국 호주 간 기업체 여행을 활성화 한다.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아시아 펀드’는 100명~400명의 인원이 참가하는 기업 행사를 대상으로 고객들의 최소 체류 기간이 3박 4일일 경우 1인당 50호주 달러를 지원하는 마케팅 펀드다. 401명을 넘을 경우에는 개별 상담 이후 규모, 행사 내용 등에 따라서 맞춤형 지원 금액이 결정된다. 지원서는 2월 8일부터 공식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원한 뒤 평가 과정을 거치게 될 예정이다. 린 루이스 스미스(Lyn Lewis-Smith)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최고 경영자(CEO)는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의 아시아 펀드는 아름다운 항구 도시 시드니에서 만족스럽고 잊을 수 없는 기업 행사와 인센티브 행사 개최를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고 도입 취지를 설명했다. 루이스 스미스 CEO는 “우리는 한국에서 시드니로 가는 직항 항공편의 재개와 함께 코로나 이전보다 증가한 항공편 공급으로 긍정적인 마이스(MICE)의 수요를 예감하고 있다”며 “우리는 중요한 회의 기획자 및 마이스 산업을 지원하고, 한국의 인센티브 및 기업 단체들이 시드니의 활기와 에너지뿐만 아니라 새로운 상품, 볼거리, 좋은 장소를 꼭 경험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싶다”고 말했다.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아시아 펀드에 대한 정보는 비즈니스 이벤트 시드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재정적 지원은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신청은 4월 6일(또는 예산이 모두 소진될 경우 그 이전) 마감된다. 한편 시드니에서는 흥미진진한 이벤트 장소 및 관광명소가 새로 문을 열었다. 코알라와 함께 잠에서 깰 수 있는 타롱가 동물원의 야생동물 휴양지 ‘와일드라이프 리트리트 앳 타롱가 주(Wildlife Retreat at Taronga Zoo)’부터 △시드니 모던 프로젝트의 완성으로 토착 예술품과 행사 공간을 특징으로 하는 새 건물을 선보인 ‘뉴사우스웨일즈 아트 갤러리(Art Gallery of NSW)’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새로운 슈퍼 요트 ‘더 잭슨(The Jackson)’ △시드니 도심 경마장 및 전용 바·식당이 있는 하우스가 유서 깊은 건물의 3개 층에 걸쳐 자리한 더 위닉스 스탠드 엣 로열 랜드웍(The WINX Stand at Royal Randwick) 등이다. 이 밖에도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개관 50주년을 기념해 2023년 5~6월 열리는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축제 △2023년 7월 국제축구연맹(FIFA) 여자 월드컵 △2023년 10월 시드니에서 첫 행사를 시작하는 유명 미국 페스티벌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등의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3-02-11
  • 하나투어,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업무 협약 체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하나투어 (대표이사 송미선, 육경건)가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스위스 항공, 오스트리아 항공, 브뤼셀 항공이 소속된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한국 지사장 레안드로 토니단델)와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식에서 최근 경영 화두인 ESG 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함께 하며 여행 업계 선도자로서 보다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의 기획 및 제공에 협력하기로 했다. 앞서 11월 1일 하나투어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의 지속 가능한 항공유(Sustainable Aviation Fuel, SAF)를 여행사 최초로 구매 계약했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는 여행자가 항공 여행 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계산해 지속 가능한 항공유를 구매함으로써 탄소 상쇄 활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하나투어와 함께 공동으로 지속 가능한 여행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이사는 “항공 업계에서 지속 가능한 활동을 선도하는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와 협력 활동을 하게 돼 기쁘다”며 “양 사의 긴밀한 협력으로 한국 여행 시장에 지속 가능성 도입과 발전에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루프트한자 그룹 항공사 레안드로 토니단델 한국 지사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지속 가능한 항공유를 이용한 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속 가능한 활동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함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2-11-10
  • 블랙야크 키즈, 9월 18일까지, 온ㆍ오프라인 쇼핑 지원금 이벤트 & 온라인몰 리뷰 이벤트
    블랙야크 키즈 (회장 강태선)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이달 18일까지 추석맞이 온ㆍ오프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빔 마련 등 풍성한 추석 명절을 맞이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블랙야크 키즈의 스테디샐러 청키 운동화 프리즘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추석맞이 쇼핑 지원금 쿠폰을 증정한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와 스웻 셔츠, 베스트, 팬츠, 재킷 등 22FW 의류 제품을 비롯해 책가방, 신발, 양말, 모자 등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쇼핑 지원금 쿠폰을 1만 5천 원부터 최대 8만 원까지 차등 지원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도 있다. 블랙야크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22FW 제품을 구매 후 리뷰를 등록하면 최대 1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 하반기 트렌디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해 신학기에 활용하기 좋은 책가방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가족과 이웃에게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2-09-13
  • 아스타투어, 금호리조트와 판매협약 체결...하이원리조트 이어 여행 활성화 나서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아스타투어(ASTATOUR, 대표이사 최승호)는 하이원리조트에 이어 금호리조트와 판매 협약을 맺는다고 4일 밝혔다. 아스타투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차별화한 여행 경험을 제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올 7월 설립된 아스타투어는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여행 플랫폼을 앞세워 여행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 여행 산업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11월 24일 서비스 시작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예약률 확보로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경남 통영, 전남 화순, 강원도 설악, 제주 전국 4곳에 콘도미니엄(총 1065실 규모)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형 리조트다. 이외에도 용인에서 36홀 회원제 골프장인 ‘아시아나CC’와 충남에서 아산 워터파크 ‘아산 스파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아스타투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금호리조트만의 고품질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 경쟁력 있는 가격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아스타투어는 최근 블록체인 기반 가상자산으로 여행 상품을 예약, 구매하는 가상자산 복합 결제 시스템을 개발하고 국내 여행 업계 최초로 실제 결제 현장에 도입했다. 이를 통해 기존 여행 플랫폼들과 차별적인 경쟁 구도를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아스타투어 고객은 상품 할인률에 따라 아스타투어의 여러 여행 상품을 가상자산인 ‘아스타(ASTA)’로 100% 전액 결제할 수 있다. 물론 ‘전액 현금’ 또는 ‘현금+가상자산’으로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아스타는 가상자산 거래소에서 30원대에 거래되고 있지만, 아스타투어에서 결제 시 200원의 실물 가치로 적용된다. 호텔 1박에 12만원인 호텔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전액 현금 결제는 12만원을 지불해야 하나, 가상자산 결제 100% 적용 시 600아스타로 결제하면 된다. 4일 기준 600아스타는 거래소에서 약 1만9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즉, 전액 현금 결제보다 아스타로 결제 시 약 84%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스타는 국내 대형 가상자산 거래소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과 캐셔레스트, 비트소닉 거래소에 상장돼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 한편 아스타투어는 12월 초 중국어·영어 서비스 개시와 함께 글로벌 통합 결제 플랫폼 확장과 2021년 상반기 안에 다양한 언어를 추가해 해외 사용자 확보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박창균 아스타투어 총괄이사는 “아스타투어는 금호리조트와의 시너지와 공격적 마케팅으로 여행사업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 이라며 “다양한 여행상품 개발을 시작으로 향후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스타투어는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홈페이지 가입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12월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스타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20-12-07
  • 새로운 여행산업...버진 보이지스, 록스타 스위트 디자인 발표
    [트래블아이=강지혜 기자] 기존 여행 산업을 해체시킬 수 있는 새로운 생활방식 브랜드인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가 록스타 스위트의 몇 가지 디자인과 이미지를 지난 16일 발표했다. 이 기업은 호화로움과 격식에 대한 전통적인 관념을 버리고 톰 딕슨(Tom Dixon)의 디자인 리서치 스튜디오(Design Research Studio)가 설계한 록스타 스위트에 리벨리어스 럭스(Rebellious Luxe)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해상 생활의 경험을 절정에 이르게 한다. ‘스칼렛 레이디(Scarlet Lady)’ 크루즈 선상의 최고 스위트 실인 매시브 스위트(Massive Suite)의 백미는 기타로 가득 찬 자체 음악실, 실내 어디에서나 바다를 내다 볼 수 있는 전망, 밖을 살짝 내다 보는(Peek-a-View) 옥외 샤워실, 온수 욕조, 해먹, 그리고 여행객들이 그 위에 올라가 춤을 출 수 있도록 계단이 있는 옥외 무대식 식탁 등을 모두 갖춘 대형 테라스이다. 리처드 브랜슨(Richard Branson) 버진 그룹(Virgin Group) 설립자는 “버진은 언제나 고루한 격식을 떨쳐 버리고 고객들이 매우 신나면서도 약간 반항적 느낌을 경험하도록 하고 있다”며 “버진 보이지스는 이 같은 매력적인 스위트 실을 통해 넓은 바다 위에서 로큰롤을 즐기게 하고 여행객들이 마치 록스타가 된 듯이 행동하게 한다”고 말했다. 톰 맥알핀(Tom McAlpin) 버진 보이지스 최고경영자(CEO)는 “우리는 멋진 디자인과 버진 보이지스의 서사시적인 여행객 경험을 결합하여 모든 것을 차별화하고 너그러우며 여행객들에게 의미 있게 적절한 것이 되게 하는 호화로우면서도 반항적인 자세의 교차점에 있는 리벨리어스 럭스 시스템이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호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록스타 스위트 승객은 하루 종일 잠을 자거나, 해질 무렵에 햇빛아래 요가를 하거나, 밤새도록 파티를 여는 등 무엇이던지 원하는 것을 하면서 ‘스칼렛 레이디’ 선상에서 환상적인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록스타 스위트 디자인 버진 보이지스의 록스타 스위트 실은 버진 브랜드의 로큰롤 유산에 흠뻑 빠져 부티 나는 요트를 타는 신선함을 준다. 록스타 스위트는 호화 요트와 그레이스 존스(Grace Jones) 같은 로큰롤 스타일의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고 하늘과 바다의 색깔을 반영하여 항해할 때 보는 각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짙은 청색을 사용한 톰 딕슨의 대표적 복고풍의 미래주의(retro-futurism)적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 스위트 룸은 가죽 마감재, 대리석 욕실, 테라조(Terrazzo, 일종의 인조석)를 깐 바닥 등으로 이뤄져 있어서 전체적으로 요트의 질감을 준다. 이 스위트 실에는 황동 글램 스테이션(glam station)과 밑에서 위로 올라오는 화장 카운터가 있는 항해 노드(nautical nod) 및 침대 머리 쪽 조명이 설치돼 있다. 이 초현대식 스위트 실은 고급 디자인의 집기와 맞춤 톰 딕슨 가구가 구비돼 있다. 음악은 영혼에 이르는 사운드트랙이므로 각 스위트 실에는 비닐 턴테이블이 들어가 있다. 톰 딕슨은 “이 크루즈선의 가장 중요한 공간의 일부를 재고하도록 지명을 받아 매우 큰 흥미를 갖게 됐다. 완전히 새로운 현실 도피적 영역을 발굴하는 매우 드문 기회였다”고 말했다. 록스타 스위트의 조망 모든 록스타 스위트 실은 ‘스칼렛 레이디’의 맨 위에 위치해 있고 바다 전망을 극대화하도록 구성돼 있어서 여행객들이 돈으로 살수 있는 것 중 최고의 전망을 누릴 수 있게 한다. 이 선박의 대다수 스위트 실은 전체가 대리석으로 돼 있는 샤워실 중앙 부분에 이중 색으로 된 유리창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샤워하면서 항상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얼굴을 살짝 내미는(Peek-a-Boo) 샤워실이 있다. 이 선박의 맨 위에 있는 메가 록스타 스위트를 사용하는 여행객은 밖을 살짝 내다 볼 수 있는 자신만의 옥외 샤워실에서 낮이나 밤에 샤워할 수 있다. 음악을 즐기는 여행객(rockstar)에게 충분한 샴페인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각 스위트의 바다 쪽 테라스에는 별을 관찰하는 라운지와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옐로 리프(Yellow Leaf) 브랜드의 테라스 해먹 다음에 테이블 중앙에 얼음통이 있는 샴페인 테이블이 특별히 마련돼 있다. 록스타 생활방식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록스타 서비스 선원들이 예약 때부터 항해하는 전체 과정을 보살피기 때문에 최상의 생활을 즐기게 된다.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어디에나 이면 접근 경로가 있어서 선상 여흥 활동, 식당, 해안 활동(Shore Things), 선박과 마이애미 왕복 개별 이동, 정박해 있는 동안의 급행 VIP통행 등의 대우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전속 의상 담당 팀이 있어서 짐을 풀고 다시 꾸리는 일을 돕고 무료 다리미질 서비스와, 이들 여행객이 젖은 속옷을 입어서는 안되므로, 야간 속성 수영복 건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버진 보이지스는 리벨리어스 럭스 방식에 따라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을 위한 미니바를 재해석하여 이러한 여행객에 적합하게 다양한 주류를 갖춘 완전한 바와 칵테일 키트의 1회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록스타 스위트 여행객들은 낮에는 햇볕을 쬐고 밤에는 한잔 할 수 있는 한적한 장소로서 개별 멤버 클럽인 리처드 루프탑(Richard's Rooftop)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스위트는 낮 시간대에 맞춰 분위기 조명을 자동적으로 조정하고 여행객들이 실내 조명을 조정할 수 있게 하는 실내 태블릿이 있는 영리한 선실이다. 모든 스위트실에는 고급 아마 섬유와 플러시(plush)천으로 된 유럽식 킹사이즈 침대가 있을 뿐 아니라 세심하게 배려된 수준 높은 욕실 소모품이 비치돼 있어서 여행객이 호화롭고 안락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휴가를 고려하는 여행객들은 ‘스칼렛 레이디’의 15번 갑판의 좋은 위치에 있는 메가 록스타 스위트를 생각해 볼 수 있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 실은 여행객들이 원하는 것을 구비한 맞춤형 바를 제공하고 록스타 서비스 선원들이 여행객 동향을 살펴서 붉은 거미 베어(곰 모양의 젤리), 전기 기타 등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완벽한 여행을 할 수 있게 한다. ‘스칼렛 레이디’에는 록스타 스위트가 78개 있으며 그 중 15개가 메가 록스타 스위트로서 이들은 매시브 스위트(Massive Suites), 패브 스위트(Fab Suites), 포쉬 스위트(Posh Suites), 고저스 스위트(Gorgeous Suites) 등의 이름을 갖고 있다. 버진 보이지스 팬들은 지금부터 1월31일 사이에 파티 같은 록스타인 버진 보이지스 스타일 기회를 얻어서 발렌타인 데이에 뉴욕에서 열리는 다음 #ShipTease 행사에 참가할 수 있다.
    • 여행플러스
    • 여행산업
    2019-01-21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