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남 순천시에서 순천의 다양한 매력을 세상에 알리기 위한 홍보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역과 연령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공모전은 순천시의 숨은 아름다움을 전국에 전달할 기회를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다. 

 

15.jpg

 

순천시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접근으로 순천의 매력을 담아낼 영상을 공모한다. 다큐멘터리, 취재, 애니메이션, 브이로그 등 다양한 형식이 가능하며, 참가자는 제작 파일과 참가신청서를 순천시 관광과에 제출해야 한다. 순천은 순천만 습지, 순천만정원, 낙안읍성 마을, 순천 드라마 세트장, 선암사 등 다양한 관광 명소를 보유하고 있어, 이들 지역을 활용한 영상은 순천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순천의 숨은 매력과 아름다움을 전 국민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은 순천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고, 그 아름다움을 영상으로 포착하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담은 영상을 통해 순천시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천] 숨겨진 매력 영상으로 포착: 순천시 홍보영상 공모전 개최...11월 30일 마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