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오언석)1012일부터 15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열린 LA한인축제에 참가해 지역 상품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LA한인축제는 남부 캘리포니아 최대 규모의 축제로, 3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다. 이번 축제에서 도봉구는 지역 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로 구성된 해외시장개척단을 통해 도봉구의 문화와 경제를 홍보했다.

 

53.jpg

 

지역 내 기업인 유머스알엔디의 화장품 제품은 축제 첫날 완판되며 남가주간호사협회와 10만달러(13천만원)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지역 내 양말제조업체인 ()도봉양말제조연합회의 양말은 이색적인 디자인과 질 좋은 제품으로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VIP바이어 초청 간담회에서도 미국 대형 유통사 바이어 및 슈퍼바이저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오언석 구청장은 LA 한인상공회의소 회장 김봉현과 면담을 통해 도봉구 기업들에 대한 지원 방안을 논의했다.

 

오언석 구청장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해외시장개척단의 성과에 도봉구 지역경제 발전의 새로운 방향을 보았다", "앞으로 도봉구의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전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봉현 회장은 오언석 구청장의 노력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도봉구 해외시장개척단, LA한인축제에서 지역 상품 인기 끌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