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지난 12일 포천시 종합체육관에서 노인복지관의 '2023 행복문화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노인복지관의 2023년 프로그램 수료를 기념하는 종강식과 작품 발표 및 전시회로 진행되었다. 700여 명의 강사와 수강생이 참석했다.

 

8.jpg

 

행사는 목소리로 감동을 주는 남부 합창팀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되었고, 한국무용, 트로트 장구 등 32개 팀의 수강생들이 1년 동안 배운 기술을 선보였다. 2부에서는 하모니카 앙상블공연, 실버댄스, 난타 등의 공연이 이어졌으며, 캘리그라피, 서예, 그림 등의 작품들이 전시되었다.

 

포천시장 백영현은 "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여가와 취미 생활을 담당하는 없어서는 안 될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어르신들의 여가활동뿐만 아니라 경로당 지원, 고령자복지주택건립 등 다양한 지원사업들도 혼신의 힘을 다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천시 노인복지관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매년 7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노인 인권 및 학대 예방교육, 컴퓨터교실, 문화탐방 나들이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생활지식 및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천시 노인복지관, '2023 행복문화축제' 개최…어르신들 '배움의 즐거움' 나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