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1028일 국립세종수목원 축제마당에서 '제라늄 동호회와 함께하는 꽃 수다'라는 특별한 가을 반려식물 문화페스타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실내에서도 쉽게 기를 수 있는 반려식물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87.jpg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밴드 '제라늄&화초 동호회'의 운영진 40명이 참여해 제라늄, 바이올렛, 호야 동양난 등 다양한 반려식물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을 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수년간 쌓아온 실내식물 재배 노하우에 대한 상담도 진행하며, 직접 기른 식물들도 전시하고 있다.

 

국립세종수목원은 당일 관람객을 위해 제라늄, 호야 등 1,000여본을 선착순으로 무료로 나눠주고, 테라리움을 활용한 작은 정원 만들기 등의 특별 체험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신창호 국립세종수목원 원장은 "이번 행사가 반려식물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관람객들이 실내에서도 쉽게 재배할 수 있는 다양한 식물에 대한 정보와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렇게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보가 담긴 이 행사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실내로 가져오는 완벽한 기회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을의 향기를 담은 반려식물! '꽃 수다'로 빠져보세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