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도현 기자] 신안군이 9월 7일부터 15일까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자원순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분리배출의 중요성과 올바른 방법을 알리는 한편, 환경보호와 자원절약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은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의 환경 보호 의식을 높이는데 중점을 둔다.

 

자원순환캠페인-김도현.jpg

 

이 기간 동안 신안군 김도현 팀장(세계유산과 환경시설팀)은 경로당, 마을회관, 학교 등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여 주민들과 직접 소통했다. 캠페인 담당자들은 분리배출의 중요성과 올바른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퀴즈와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였다. 또한, 재활용품의 올바른 분리방법과 종량제 봉투 사용 시 주의사항 등을 자세히 알려주었다.

 

주민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되었다. 많은 주민들이 캠페인을 통해 분리배출의 의식이 변화했으며, 실천의지도 더욱 확고해졌다고 전했다. 한 주민은 "캠페인을 통해 분리배출이 우리 모두의 책임이며, 환경보호와 자원절약에 크게 기여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부터는 올바른 분리배출을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주민들은 캠페인에서 배운 내용을 주변 사람들에게도 공유하며, 캠페인의 긍정적인 영향을 확산시키고 있다.

 

김도현 팀장은 "자원순환 캠페인은 주민들과 함께하는 환경운동으로,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며,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신안군은 이번 캠페인이 지역사회의 환경보호 의식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군, '자원순환 캠페인'으로 환경 변화의 선봉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