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해남군의 매일시장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는 매일시장애서'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일시장 상인회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 조형물 등을 시장 입구에 설치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211.jpg

 

이와 함께 18일부터는 시장 2층에서 사진 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해남 신중년 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이 찍은 해남의 관광지와 주요 행사 사진 30여점이 전시된다.

 

특별히, 22일에는 올해 마지막으로 야시장이 운영된다. 5월부터 시작된 매일시장 야시장은 각 상가에서 농수산물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저렴하게 판매하면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 야시장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해남에서 만든 수제맥주 판매행사 등이 진행되며, 2만원 이상 구입 영수증을 지참한 참가자에게는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매일시장 산타를 찾아라'라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산타모자를 쓴 상인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해당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태그(#해남매일시장 #크리스마스 #산타 #산타가게명)와 함께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제공한다.

 

해남군 관계자는 "매일시장이 해남의 지역문화가 살아있는 특색있는 공간으로 부상하고 있다""앞으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운영방안을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해남군 매일시장, 연말 맞아 '크리스마스는 매일시장애서' 이벤트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