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상남도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오는 3월 29일까지 ‘2024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콘텐츠 기업 발굴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jpg
2023년 '(주)옐로우박스'가 제작한 산불 진압 드론 조종 VR 실감콘텐츠

 

경상남도(이하 도)와 (재)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도내에서 활동하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방송, 실감콘텐츠 등 콘텐츠 분야의 창업 7년 이하 기업을 대상으로 ‘2024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콘텐츠 기업 발굴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선정된 기업에게 콘텐츠 제작부터 지식재산권 확보, 브랜드 개발 관리 및 유통, 마케팅을 위한 자금을 지원한다. 올해의 지원 규모는 최대 30백만원으로, 총 5개 내외의 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고 및 접수 기간은 3월 13일부터 29일 18시까지며, e나라도움 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종부 경남문화예술진흥원장은 “경상남도를 대표할 콘텐츠 기업들이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발굴되길 기대한다. 도내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은 진흥원 누리집(http://gcaf.or.kr/) 또는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누리집(https://www.gncep.or.kr/)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24 경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 콘텐츠 기업 발굴 지원사업’은 경남 지역의 콘텐츠 산업 활성화와 창의적인 기업들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중요한 기회로, 관련 분야의 많은 기업들의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에서 콘텐츠 기업 발굴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