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지난 114일과 5, 중국 광저우에서 '2023 서울 에디션 인 광저우(Seoul Edition in Guangzhou)' 프로모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당장 방문해야 할 서울'을 주제로 한 올해의 서울관광 글로벌 마케팅 테마인 '서울 에디션(Seoul Edition)'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대표사진) 서울에디션23 행사장 전경.jpg

 

광저우의 중심가인 지티랜드 플라자(GT Land Plaza)의 봄광장에서 열린 이 행사는 별도의 입장 제한 없이 무료로 진행되었으며, 양일간 총 24,805명의 광저우 시민이 참여하며 한류와 서울에 대한 중국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행사장에서는 서울의 힙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양한 홍보 부스가 마련되었다. 방문객들은 뷰티, 패션, 미식 등을 체험하며 서울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특히, 프로모션 한정판 여행 다이어리가 제공되었으며, 체험 프로그램 완료 도장을 3개 이상 받은 방문객들은 서울-광저우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기회를 가졌다.

 

홍보 부스는 '서울 큐레이팅', '서울 뷰티', '서울 패션', '딜리셔스 서울' 등으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서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다이내믹 서울' 포토존, 서울 퀴즈, 쿠킹쇼, K팝 랜덤 플레이 댄스 등의 무대 프로그램도 진행되어 방문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중국 단체 관광 허용에 발맞춰 중국인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기획되었다. 서울관광재단 권혁빈 글로벌1팀장은 "이번 서울 에디션 인 광저우 행사를 통해 광저우 시민들의 서울 여행에 대한 갈망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를 시작으로 많은 중국인 관광객들이 서울로 방문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의 매력, 광저우를 사로잡다...'2023 서울 에디션' 화려한 향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