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여행의 패러다임이 변화하는 가운데, 데이트립코리아의 여행 앱 '데이트립'이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며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여행 앱 1위에 등극했다

 

12.jpg
데이트립 홈페이지 캡처

 

이는 단순한 순위의 상승을 넘어, 여행 앱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변화를 의미한다. 데이트립코리아는 로컬 큐레이션, 지도 뷰, 개인화된 맞춤형 피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능들은 특히 전시 행사 일정과 같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사용자들에게 신속한 정보 제공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이트립은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여행지, 맛집, 카페, 문화생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대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들은 현재 53만 명의 앱 사용자와 45.5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영향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증명하는 수치다.

 

팬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점차 회복되면서, 데이트립은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일본 등 해외 시장으로의 사업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도 그들의 발자취를 넓혀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데이트립의 이러한 성장은 여행 앱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여행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데이트립, 여행의 새 지평을 열다...여행 앱 1위 등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