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경남 창원시가 설 명절을 맞이해 창원단감테마공원에서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창원단감테마공원의 스토리텔링 캐릭터 '다니'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111.jpg
창원 단감 만들기 체험(사진=창원시)

 

창원단감테마공원에서는 4, 11, 12일에 '다니'를 활용한 쿠키·단감 머핀·단감라떼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다니'에 대한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면서 테마공원의 매력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창원시 홈페이지의 '통합예약' 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창원단감테마공원은 창원 단감의 우수성과 역사성을 알리기 위해 조성된 곳으로, 단감홍보관, 산책로, 편의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곳에서는 단지 체험 이벤트뿐만 아니라 창원의 아름다운 자연과 단감의 풍성함을 만끽할 수 있다.

 

단감.jpg
창원단감테마공원 (사진=창원시)

 

창원시 관계자는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창원단감테마공원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고, 창원 단감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단감테마공원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설 명절, 가족들과 함께 창원단감테마공원을 방문해 '다니'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즐겨보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원] 설 명절, 창원단감테마공원에서 '다니'와 함께하는 체험 이벤트 마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