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서울시가 11월과 12월에 서울 전역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축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겨울 축제지도-겨울편'을 서울문화포털과 스마트서울맵 홈페이지에 게재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 지도는 겨울철 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43개의 실내 축제 정보를 제공한다.

 

21.jpg
서울축제지도 스마트서울맵 이미지 (사진=서울시)

 

서울시는 이번 겨울 축제지도를 통해 시민들이 겨울철에도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축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4회 서울국악주간', '4회 ㅊㅊ-하다 페스티벌', '30회 전국어린이연극잔치' 등 시민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축제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축제들은 서울 시내 곳곳의 실내 공간에서 열리며,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에게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시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축제지도-겨울편'을 마련했다"고 말하며, "이를 통해 서울의 겨울이 더욱 따뜻하고 즐거워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시의 '겨울 축제지도-겨울편'은 추운 겨울, 실내에서 문화와 예술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지도를 통해 서울 시민들은 겨울철에도 다양한 축제를 통해 즐거움을 찾고, 문화적 풍요로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겨울 축제지도-겨울편' 공개로 따뜻한 겨울나기 초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