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반려견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봄 시즌 대표행사인 봄소풍축제를 31일부터 62일까지 개최한다. 봄의 기운을 느끼며 반려가족들이 함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001.jpg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의 135000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특화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봄소풍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는 성인 2인이 강아지숲 입장권을 구매하면 정가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이는 430일까지 네이버, 티몬에서 구매 가능하다.

 

강아지숲 미술제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5월 가정의 달에는 어린이날을 중심으로 각종 원데이 클래스와 행동상담 부스, 포토존 등 특별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봄소풍을 시작으로 강아지숲이 에코 프로모션정책을 운영한다. 강아지숲 카페에서 음료 구매 시 개인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컵을 사용하면 음료 가격을 10% 할인해준다.

 

강아지숲 봄소풍 입장료 및 에코 프로모션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려가족들이 함께하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춘천 강아지숲, 봄 시즌 대표행사 ‘봄소풍’ 축제 3월부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