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동두천은 그 풍부한 역사와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으로 가득 찬 도시다. 이곳에서는 고요한 자연과 레트로 극장, 그리고 다양한 관광 명소를 통해 독특하고 흥미로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889.jpg
동광극장 (사진=문화체육관광부)

 

동두천의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인 동광극장은 1959년에 문을 열었으며, 지금은 고재서 대표가 운영하고 있다. 이 극장은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2018년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 출연하며 '와칸다 극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극장은 전국에서 유일한 단관 극장으로, 살아 있는 극장 박물관이자 세대를 넘나드는 현재진행형 레트로 극장이다.

 

보산동관광특구(Camp Bosan)는 미군 부대가 주둔해 외국인 전용 클럽이나 빅 사이즈 의류 매장 등이 모여 있는 곳이다. 이곳을 방문하면 예전 이태원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동두천놀자숲은 실내 어드벤처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2020년에 개장한 동두천자연휴양림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니지모리스튜디오&료칸은 에도시대 일본 거리를 재현한 테마파크형 드라마 세트장으로, SNS 사진 명소로 유명하다.

 

동두천은 그 고요한 자연과 레트로 극장, 그리고 다양한 관광 명소가 어우러진 독특한 여행지이다. 이곳을 방문하면 새로운 장소의 흥미로운 발견과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동두천의 흥미로운 여행, 고요한 자연과 레트로 극장의 조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