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순백의 배꽃 아래서 따스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2024년 나주배박물관 배꽃 나들이' 행사가 6∼7일 이틀간 전남 나주배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배꽃·유채꽃 사진 촬영 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공연과 체험, 제례 행사 등이 예정되어 있다.

 

564.jpg
나주 배박물관 배꽃 나들이 행사 (사진=나주시)

한국사진작가협회 나주지부가 주최하는 사진 촬영대회는 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입상작은 8일부터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이 대회에서는 금상부터 가작까지 다양한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배 농사의 풍년을 기원하는 배신제는 전통 향교의 제향 방식으로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다. 대금반주, 평시조 등의 배꽃 시조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박물관 일원에서는 배꽃 사진 전시, 배꽃 인공수분 체험, 배돌이 에코백 만들기, 배꽃 인증 여행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배꽃 포토존과 과수원 주변에 마련된 명품 이화길 코스에서는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나주시장 윤병태는 "새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배꽃 아래 화창한 봄기운을 만끽하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주배박물관 배꽃 나들이 행사는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소중한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주, 햇살 가득한 봄날을 노린다...'2024년 나주배박물관 배꽃 나들이'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