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서울관광재단이 일본과 대만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대만, 홍콩, 일본 MZ세대를 대상으로 한 '비짓서울 온더로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방송은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중점을 두었다.

 

231.jpg

11월 10일과 17일에 각각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서울의 카페 문화와 한옥 숙박을 주제로 했다. 대만 인플루언서 지애는 '서울카페쇼'를 배경으로 한국의 카페 문화와 인기 있는 커피, 차, 디저트를 소개했다. 일본 인플루언서 에리나는 북촌의 '노스텔지어 블루재'에서 한옥 숙박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서울관광재단과 CU가 공동 출시한 '서울과자' 선물세트에 대한 정보도 제공했다.

김은미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장은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일본과 대만 SNS에서 증가한 카페, 전시회, 패션 등의 키워드에 집중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짓서울 SNS를 통해 핵심 타깃에 맞춘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비짓서울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천명 이상 증가와 퀴즈 댓글 이벤트에 1천 5백여 명의 참가로 큰 인기를 끌었다.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의 매력, SNS로 전 세계에 생중계...'비짓서울 온더로드' 라이브 방송 성공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