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10, 국립세종수목원에서는 1021일부터 115일까지 가을꽃 축제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개최한다. 이 축제는 다양한 가을 대표 식물들과 함께 탄소중립 실천을 통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제안한다.

 

65.jpg

 

이번 축제는 지역농가와 협력하여 지역상생을 실현하고, 국화, 아스터, 참억새 등 가을의 대표 식물들로 정원을 빛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문화행사, 특별전시, 교육·체험 프로그램, 정원장터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주목할 만한 행사로는 수목원 개원 3주년을 기리는 '가을 음악회', 국민 참여형 문화행사 'ESG(Earth, Song, Garden) 페스타', 청년예술가들의 풍류대결 '청춘마이크', 그리고 반려식물 동호회와 함께하는 '반려식물 문화페스타' 등이 있다.

 

국립세종수목원장 신창호는 "이번 축제를 통해 탄소중립과 지역상생을 실천하면서 아름다운 가을꽃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가을, 국립세종수목원의 '꽃길만 걷게 해줄게' 축제에서는 자연과 문화, 그리고 지역사회가 하나되는 아름다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가을의 풍경을 느끼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첫걸음을 내딛어보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립세종수목원, 가을의 향연 '꽃길만 걷게 해줄게' 축제로 초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