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가 시 승격 60주년을 맞아 1014일부터 21일까지 의정부음악도서관에서 '시 승격 60주년 기념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음악회는 지역 내 음악 예술인과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무대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인다.

 

13.jpg

 

공연의 첫날인 14일에는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가온클래식'이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이어서 금관악기로 구성된 '오퍼스심포니오케스트라 브라스앙상블'이 클래식과 뮤지컬 음악을 연주한다.

 

두 번째 날인 15일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현정과 천재 작곡가 정현우가 특별한 음악을 선사한다. 이 공연은 음악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음악도서관에서 활동하는 '그레이 피아노''칸타빌레 실내악 동아리'가 재즈와 디즈니 OST를 연주한다. 이어서 '애쉬 재즈 퀸텟'이 감성 가득한 재즈 음악을 선사한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도 관람이 가능하다. 음악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음악도서관 홈페이지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영애 도서관과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시민들이 시 승격 60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시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화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음악회는 의정부시민 모두에게 음악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의정부시, 시 승격 60주년에 음악으로 하나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