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4(화)
  • 전체메뉴보기
 

코레일(한국철도공사)과 유레이드(독일철도청 한국사무소)는 21일부터 7월 18일까지 철도여행을 홍보하고 유럽열차 이용자를 증가시키기 위해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레이드 코리아(소장 이분란)의 열차 예약전문 사이트  ‘월드레일 예약센터(www.worldrail.co.kr)’ 코레일 홈페이지 (www.korail.com)에서 “독일 기차여행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공동으로 진행한다. 독일 철도청(DB BAHN)과 바이에른 관광청(Bayern Tourism)에서 협찬하는 이번 여행은 실제로 바이에른주에서 사용하는 교통티켓으로 저렴한 개별여행 또는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분란 소장은 “ '독일 기차여행 이벤트'는 새로운 한나라 일주 상품을 소개하면서 독일 최대의 주인 바이에른을 제대로 공부하면서 열차로 구석구석 돌아보는 여행코스'라고 설명했다.

참가방법은 코레일 홈페이지에 ‘방문하고 싶은 한국의 기차역과 그 이유’를 작성하고 트위터 계정을 남기면 된다. 옥토버페스트 200주년 축제 현장을 직접 방문할 예정이며, 독일에서 최초로 기차가 운행한 뉘른베르크 내 독일최대 철도박물관 및 바이에른 와인의 도시 뷔르츠부르크.로맨틱가도와 고성가도의 하이라이트 로텐부르크 등을 로컬기차를 타고 돌아보는 독일열차 여행의 진정한 진수를 경헝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대한민국 열차의 아이콘인 코레일과 함께하는 이번 유레이드의 독일 기차여행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7월 18일 까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와 코레일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7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참가자 중 1등에게는 독일 무료여행의 기회가 주어지고, 그 외 29명에게는 코레일 경품 뿐만 아니라 독일철도청의 로고가 박힌 usb 뿐만 아니라 뮌헨공항에서 제공하는 컵과 가방, 모자, 그리고 유레이드 코리아 이분란 소장이 독일에 애정을 갖고 3년간 독일 구석구석을 여행다니면서 직접 집필한 여행에세이 ‘맥주한잔으로 즐거운 캐런의 독일여행’ 10권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독일 철도청 175주년, 유레이드 코리아 5주년을 기념하여 공동협찬으로 진행하는 이번 철도 무료여행이벤트를 통해 유레이드 코리아는 한국내 철도예약 전문공급업체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유럽 테마 여행을 기획하여 여행사를 통해 공급 판로를 다양화할 계획도 갖고 있다.

이 소장은 "국내 열차 이용객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편리하고 안전한 열차여행객이 매년 증대함에 따라  이번 무료여행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신속한 열차여행을 선호하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열차 무료여행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면서 수집된 콘텐츠로 블로그를 보다 강화하고 다양한 테마여행과 충분한 정보를 수집함으로서 많은 여행자들이 유럽에서 열차여행을 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좋은 정보와 좋은 코스를 계속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1644-5453 월드레일 예약센터 www.worldrail.co.kr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짜로 유레일 타고 옥토버 페스트 참가하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