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반얀그룹은 다음 달 1일 강원도 속초에서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카시아'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카시아는 인도네시아 빈탄, 태국 푸껫에 이어 세 번째 지점을 속초에 개장하게 된다.

 

2341.jpg
(사진=카시아 속초)

 

반얀그룹이 운영하는 레지던스 호텔 브랜드 '카시아'가 오는 다음 달 1일 강원도 속초에서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다. 카시아는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은 반얀트리 그룹 소속으로, 현재 인도네시아 빈탄과 태국 푸껫에서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다.


속초 카시아는 동해와 설악산 사이에 위치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으며, '주목해야 할 세계 건축가 20인' 중 한 명인 김찬중 건축가가 디자인한 건축물이다. 책을 모티브로 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조형미를 자랑한다.


이 리조트는 지상 26층, 지하 2층 규모로 총 67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동해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이로써 카시아 속초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럭셔리한 휴가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얀그룹의 카시아 속초 오픈은 강원도 속초 지역의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카시아는 기존의 성공적인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속초에서도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특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반얀그룹, 강원도 속초에 럭셔리 리조트 '카시아' 오픈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