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거제시 거제식물원이 2022년 10월부터 시작된 연간회원제를 알리기 위해 3월 한 달간 특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연간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봄식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76.jpg
거제식물원(사진=거제시)

 

거제식물원에서 운영 중인 연간회원제는 정글돔과 정글타워 이용을 위한 회원제로, 각각 1년 내 무제한 입장과 1년 내 10회 체험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정글타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끄럼틀 놀이시설로, 다양한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어 거제시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거제시에서는 이번 회원제가 거제시민의 주된 고객층임에도 불구하고 홍보가 부족했다고 판단, 특별 모집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거제식물원 관계자는 "정글타워 회원제를 통해 시민들이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이번 특별 모집 이벤트를 통해 봄을 맞이하는 식물 증정과 함께 가족 단위 고객에게도 큰 혜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연간회원이 되면, 키 120cm 이상 거제시민은 올리브형 이용 시 1만원 대신 6천원에 이용 가능하며, 연간 횟수 이내에서 타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거제식물원의 연간회원 특별 모집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진행되며,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는 가성비 높은 봄나들이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거제식물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거제식물원, 다이나믹 정글타워 연간회원 특별 모집 이벤트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