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경기도 시흥시의 오이도 어촌체험 휴양마을이 봄철을 맞아 겨울 휴무를 마치고 지난 3월 1일부터 새롭게 문을 열었다. 시장 임병택은 이곳이 관광객들에게 자연 속에서의 힐링과 봄날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1.jpg
오이도 어촌체험 휴양마을 재개장(사진=시흥시)

 

시흥시(시장 임병택)에 따르면, 오이도 어촌체험 휴양마을은 해안가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갯벌 동·식물 관찰과 해양생태계 체험을 제공하는 곳이다. 이곳은 봄철의 상쾌한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꼽힌다.


어촌 체험 프로그램은 11월 초까지 운영되며, 물때에 따라 체험 시간이 매일 조금씩 변동된다. 체험 가능 시간은 이르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정확한 시간은 어촌체험 휴양마을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에 필요한 장화, 호미, 바구니 등은 현장에서 대여 가능하나 개인 준비물도 있다.


오이도 어촌계 관계자는 "오이도 어촌체험 휴양마을은 봄의 따뜻한 날씨와 함께 시원한 바다 냄새가 코끝을 감싸는 서해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번 봄철에는 더 많은 방문객이 찾아와 즐거움과 행복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오이도 어촌체험 휴양마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319-020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곳에서는 봄날의 따스함과 함께 해안가의 자연을 가까이에서 체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시] 봄기운 가득한 오이도, 어촌체험 휴양마을 재개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