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5(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수원시가 국내 유명 여행커뮤니티 '여행에 미치다'와 협력하여 '새로운 수원'을 주제로 한 영상 '-원더랜드'를 제작, 공개했다. 이 영상은 수원(SUWON)'경이로운 도시(WONDERLAND)'의 합성어로, 수원시의 다양한 관광자원과 명소를 소개하며 도시 브랜드를 강조한다.

 

722.jpg

 

'-원더랜드'는 수원화성, 무예24기 시범공연, 정조대왕능행차, 수원화성문화제 등의 역사적 명소와 함께 화성행궁, 장안문, 방화수류정 등의 문화유산을 비롯해 광교호수공원, 수원수목원과 같은 자연 명소를 포함한다. 또한, 남문통닭거리, 행궁동 공방거리 등의 먹거리와 쇼핑 명소도 소개한다. 이를 통해 '첨단기업도시', '스포츠의 도시' 등 수원시의 다양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 영상은 '여행에 미치다'의 인스타그램 채널과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여행에 미치다'는 팔로워 1315000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디어로, 영상을 통한 수원시의 홍보 효과가 기대된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영상이 수원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하고, '경이로운 도시'라는 도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알려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원시, '여행에 미치다'와 함께 '수-원더랜드' 영상으로 '새로운 수원' 소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