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함양군이 주최한 '농뚜레일 투어'가 지난 1027일부터 29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투어는 도시민 4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은 마천흑돼지&산나물축제장과 수동사과축제장에서 다양한 농특산물과 문화를 체험했다.

 

09.jpg

 

먼저 마천흑돼지&산나물축제장에서는 흑돼지를 직접 구워 먹고, 산나물을 맛보는 등 지역의 특산물을 직접 체험했다. 그 후에는 수동사과축제장으로 이동해 사과열차를 타고 둘러보거나 사과를 직접 따는 활동을 통해 지역축제의 다양한 즐거움을 느꼈다.

 

또한, 함양의 대표 관광지인 개평마을, 상림공원, 서암정사 등을 방문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즐겼다. 이러한 다양한 체험은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신뢰를 증진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되었다고 군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이번 투어에는 농촌관광해설사 교육을 수료한 전문 해설사가 동행해 함양의 다양한 이야기와 함양 농촌의 매력을 소개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함양과 농촌에 대한 이해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다.

 

함양군은 앞으로도 농촌체험관광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함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투어를 통해 함양의 농특산물과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양에서 느끼는 농뚜레일의 매력! 흑돼지부터 사과까지, 체험의 향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