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타이완은 그 자체로 하나의 놀라움이다. 문화와 역사, 맛있는 음식에 이르기까지, 이곳은 여행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코로나19로 인한 국경 봉쇄가 해제된 이후, 타이완을 찾는 해외 여행객은 늘어만 가고 있다. 2023년에는 목표인 600만 명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행운의_땅_타이완_(Taiwan_the_Lucky_Land.jpg
행운의_땅_타이완_(이미지=타이완관광청)

 

타이완 교통부 관광서는 이러한 상황을 계기로 '국제 관광객 유치 가속화 프로젝트 - 행운의 땅 타이완(Taiwan the Lucky Land)'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타이완에 3일에서 90일 동안 체류하는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며, 단체여행에 속하지 않는 여행객은 추첨을 통해 5000대만달러(한화 약 20만원)의 여행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2025630일까지 진행되며, 50만 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된 여행객은 전자바우처나 숙박할인쿠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올해 915일부터 1231일까지는 편의점 커피나 더마코스매틱 매장 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타이완 관광서는 또한 'SHOW @ TAIWAN'이라는 6대 신규 테마 관광 영상을 제작, 미식부터 쇼핑까지 다양한 타이완의 매력을 선보인다. 이렇게 타이완은 새로운 여행 문화를 창출하고, 여행객에게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여 타이완을 찾게 만든다. 이번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타이완은 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여행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타이완, 행운의 땅에서 새로운 여행 경험을...'행운의 땅 타이완' 이벤트로 관광객 환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