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올 연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최민호)가 금강변을 빛으로 아름답게 수놓을 '2023 세종 빛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 이 축제는 세종시의 정체성을 담은 겨울철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그리고 이를 위한 대국민 서포터즈도 모집 중이다.

 

2023.jpg
제4회 세종 행복도시 사진공모전 수상작 (사진=세종시)

 

축제는 121일부터 1231일까지 한 달 동안 금강변을 무대로 다양한 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미디어파사드와 빛 조형물 전시, 미디어아트 갤러리, 그리고 시민참여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세종 빛 축제 서포터즈는 세종시와 축제, 그리고 홍보에 관심 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기간은 927일부터 1018일까지이며, 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10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축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최민호 시장은 "세종 빛 축제가 세종시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이고 다양한 홍보가 필요하다. 이번 축제가 세종시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서포터즈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세종 빛 축제와 대국민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종시 공식 홈페이지(www.sej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연말연시를 맞이하는 가족과 연인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며, 세종시의 겨울을 더욱 빛내 줄 것으로 보인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종시] 연말 '2023 세종 빛 축제'로 금강변을 빛의 판타지아로! 대국민 서포터즈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