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17회 하동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가 20의 들판을 아름답게 수놓습니다. 이번 축제는 '꽃길따라 향기따라 꽃천지 북천으로'를 슬로건으로 하며, 9월 27일 오전 1130분 개막식을 시작으로 109일까지 13일간 북천면 직전마을 들판에서 열립니다.

 

01.jpg
북천면 직전마을 들판에 핀 코스모스 (사진=하동군)

 

이 축제는 꽃단지인 직전마을과 이명마을에서 코스모스와 메밀꽃을 비롯한 다채로운 꽃들뿐만 아니라 황화코스모스, 천일홍, 백일홍 등 이색꽃단지와 조롱박 터널 등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입장료는 11000(초등학생 이하 무료)이며, 레일바이크 코스에서는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꽃과 열차가 어우러진 간이역의 추억과 낭만을 제공합니다.

 

추석 연휴와 평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공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무대에서는 고향역 색소폰 공연과 다양한 예술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과 먹거리, 살거리 부스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관광객의 안전을 위한 시설과 안전요원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하동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는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추석 연휴를 즐기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동 북천 코스모스·메밀꽃축제...가을꽃 잔치의 아름다운 향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