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온라인 여행 중개 플랫폼 줌줌투어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미국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2종을 증정하는 월간 미국 여행 할인전731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줌줌투어 사이트와 앱을 통해 총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줌줌투어가_7월_한달_간_미국_여행_할인쿠.jpg

 

먼저 줌줌투어 회원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줌줌투어 사이트 또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최소 구매 금액 조건이 없어 전체 미국 투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미국 투어 상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다만 2만원 쿠폰은 단 1회만 발급된다.

 

미국은 라스베이거스 출발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투어, LA 출발 조슈아 트리 국립공원 투어, 뉴욕 출발 아이비리그 투어 등 여느 여행지보다 투어가 활성화돼 있으며, 두 개 이상의 투어를 활용하는 여행객이 많은 편이다. 현재 줌줌투어는 라스베이거스,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뉴욕, 워싱턴 D.C., 시카고 등 미국 내 여러 도시의 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두 곳 이상의 도시를 방문하거나 여러 투어를 예약하는 여행객이라면 쿠폰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줌줌투어는 그룹투어, 단독투어뿐만 아니라 같은 여행지라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어 개인의 여행 일정과 취향에 따라 투어 예약이 가능하다며, 예를 들어 라스베가스 출발 그랜드 캐니언 투어는 당일, 12, 23일 등 일정별 투어 상품과 여러 숙박 옵션까지 폭넓게 다루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줌줌투어는 미주, 오세아니아,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전 세계 현지 투어, 액티비티, 입장권, 교통패스, 유심 등의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할인쿠폰 이벤트, 후기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등의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줌줌투어, 7월 미국 여행 할인쿠폰 2종 증정 이벤트 진행...7월 31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