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3(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금융 상품,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인 '트래블로그 카드'의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가입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출시되었다.

 

02.jpg

 

'트래블로그 적금'은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매월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립이 가능하며, 계약 기간은 3개월에서 12개월까지 고객의 여행 계획에 맞춰 유연하게 설정할 수 있다. 기본금리 연 3.0%에 최대 연 2.0%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5.0%의 금리 혜택을 제공, 여행자금을 더욱 빠르게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트래블로그 카드 사용 실적, 마케팅 및 앱 PUSH 알림 동의 등을 통해 최대 연 1.8%까지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여행 준비를 더욱 즐겁고 경제적으로 만들어줄 것이다.

 

하나은행은 이번 적금 출시를 기념하여 '여행 준비의 시작도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과 함께'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여행용 캐리어, 무선이어폰 케이스, eSIM 이용권 등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여행 준비의 설렘을 금융 상품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의도를 밝히며, 고객들의 다양한 금융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트래블로그 적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하나은행 영업점, 하나원큐 앱,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나금융그룹의 하나손해보험은 '하나머니' 앱을 통해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에게 보험료의 10%를 돌려주는 '하나 해외여행보험 트래블로그 플랜'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행자의 필요를 한층 더 충족시키는 이 서비스는 주요 보장을 확대하여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행자의 꿈, 이자로 키우다 – 하나은행의 '트래블로그 여행 적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