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이 'WINTER 얼리버드 11월특가 프로모션'을 론칭한다. 이 프로모션은 1010일부터 11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11월 한 달 동안 투숙이 가능하다. 이로써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의 131개 오션뷰 객실을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23.jpeg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하지만 이것만이 아니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은 '어텀(AUTUMN) 10월 주중 프로모션''THANK YOU FOR REPEATING GUEST!'라는 재방문 고객 대상 감사 프로모션도 1231일까지 진행한다. 이로써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겨울철 투숙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의 이번 프로모션은 쌀쌀한 겨울철에도 객실에서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특히, 오션뷰 객실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만의 자랑거리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과 예약은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전화(052-980-1101)로도 가능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WINTER 얼리버드'로 11월을 더 따뜻하게!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