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합천군(군수 문준희)은  '남몰래 합천 살아보기주제로 3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경상남도 공모사업으로 추진된 경남형 한 달 살이 '드라마틱 합천에서 한 달 살기' 큰 인기몰이로 합천의 관광자원을 전국에 알리는 마케팅 효과를 거둔 결과로 기획되었다.  올해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가진 합천에서 좋은 기운을 받아 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패러글라이딩.jpg
합천군에서 경남형 한달 살아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합천군 임애란)

 

참가 자격은 경남지역 외 만 19세 이상 거주자로 12명을 팀으로 구성해 소규모 개별 자유여행으로 진행되며 체류 기간은 25박 이하로 숙박비(1팀당 5만 원) 및 입장료·체험비(1인 최대 8만 원 한도 실비)를 지원한다.

 

선정기준은 합천군 여행에 대한 의지가 크고 개인 SNS(유튜브, 인스타, 페이스북 등)를 통해 지역관광자원 홍보 가능한 자로 신청 및 참여 등 자세한 사항은 합천군관광협의회로 문의하면 된다.

 

합천군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 여행자의 눈높이에 맞춘 컨셉으로 지역 내 장기 체류형 여행객을 증가시키고 여행자들을 통해 SNS로 합천을 경험하고 알릴 기회를 부여해 적극적이고 실효성 있는 관광객 유입으로 위축된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합천군] '남몰래 합천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3월 31일까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