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경남 진주시가 야간관광 특화도시로의 새로운 변신을 꾀하며, '리버나이트 진주 하모 나이트 미션투어'라는 독특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 행사는 진주의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진주성과 남강변과 같은 야간관광 명소에서 특별한 임무를 수행하며 관광의 즐거움을 더한다.

 

221.jpg
진주 나이트 미션 투어(사진=진주시)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다른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와 인증샷 특별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 이벤트는 진주의 대표 야간관광 명소를 방문해 QR코드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진주 관광 캐릭터 '하모'를 활용한 특별 제작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증샷 특별 이벤트는 세 가지 임무를 수행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자들은 진주남강유등전시관에서 미션 키트를 수령한 후, 명소마다 위치한 QR코드를 인증하여 스탬프 6개를 모으고,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SNS에 올려야 한다. 이후 축제스탬프투어 앱에 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하모담요를 경품으로 발송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주시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추진되는 사업 중 하나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야간관광 특화도시 브랜드를 구축하고 다양한 관련 행사를 진행해 야간관광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밤의 진주를 찾아서'라는 이번 이벤트는 진주시의 야간관광을 새롭게 조명하고,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주의 밤이 더욱 빛나는 순간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밤의 진주를 찾아서" - 진주시, 야간관광 특화도시로의 화려한 변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