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문소지 기자] 경기도 시흥시가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시화호 거북섬에서 사계절을 주제로 한 축제 시리즈의 첫 번째 행사인 '제1회 봄 달콤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121.jpg


시흥시는 오는 5월, 봄을 맞아 시화호 거북섬에서 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1회 봄 달콤축제'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축제는 시흥시가 올해 처음 시도하는 사계절 축제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봄의 정취와 어울리는 다양한 디저트를 테마로 하고 있다.

 

55.jpg

 

90.jpg
거북섬에 조성중인 경관브릿지 (사진=시흥시)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지역 디저트 업체들이 준비한 야외 디저트 페어에서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제빵 체험과 수공예품 제작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달콤 클래스와 거북섬을 둘러보는 투어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축제 기간 중에는 6월 정식 개장 예정인 마리나 경관 브릿지가 임시로 개방되어 방문객들에게 바다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경관과 거리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봄 달콤 축제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시흥을 찾는 모든 이들이 사계절 내내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축제를 개최할 계획"이라며, 시민들과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제1회 봄 달콤축제'는 시흥시가 추진하는 사계절 축제 시리즈의 첫 걸음으로, 봄의 달콤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방문객들은 봄날의 아름다운 시화호 거북섬에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시, 시화호 거북섬에서 '제1회 봄 달콤축제' 개최 예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