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광주 광산구가 10월 21일부터 이틀 동안 황룡친수공원에서 제1'광산뮤직ON페스티벌'을 연다.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가을 음악 축제로 주목받는 이 행사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01.jpg

 

우리밀축제 폐지와 빛 축제 중단 이후, 광산구에서는 대표적인 축제가 없었다. 그러나 이번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그 공백을 채울 새로운 가을 음악 축제로 등장한다. 첫날에는 이무진 밴드, 김기태, 펀치, 전건호, 경서예지, 로맨틱펀치, 울랄라세션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둘째 날에는 싸이버거, 두왑사운즈, '넘버1', 오리엔탈히어로즈 등 지역 음악인들의 공연이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플리마켓존과 먹거리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제32회 광산구민의 날 기념식, 32회 용아백일장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열릴 예정이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광산뮤직ON페스티벌이 광주시민의 새로운 가을 힐링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 음악인들과 함께하는 이 축제가 광주와 광산구의 문화를 한층 더 빛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가을 음악 축제로, 다양한 음악과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로 광주시민들에게 새로운 가을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는 21일부터 이틀 동안 황룡친수공원에서 열린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 광산구, 가을을 빛내는 '광산뮤직ON페스티벌' 개최...10월 21일부터 무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