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국내 최대 여행 및 숙박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5일, 글로벌 여행 시장의 '하이퍼 커넥터'로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를 공개했다. 이번 CI는 여행의 무한한 기회와 연결성을 상징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123.jpg

야놀자는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를 통해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주축 역할을 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신규 CI는 지구와 여행의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으로 형상화되어, 야놀자가 지향하는 글로벌 여행 시장의 연결성과 여행의 무한한 가능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CI 리브랜딩의 핵심은 야놀자의 새로운 미션인 '10X'에 담겨 있다. '10X'는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로 여행을 10배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겠다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하고 있다. 야놀자는 이를 통해 전 세계 여행 정보와 데이터를 자사의 플랫폼 및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로 효과적으로 연결하며,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더 많은 사람이 여행을 통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야놀자의 이번 새로운 CI 공개는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겠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기업이 추구하는 미래 지향적인 가치와 비전을 반영하고 있다. 야놀자는 이를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 여행 시장에서의 지위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야놀자의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는 단순히 새로운 로고의 선보임을 넘어서, 글로벌 여행 시장에서의 지속 가능한 혁신과 성장을 위한 그들의 의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다. 이번 CI 변화가 야놀자에게 어떤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줄지, 그리고 앞으로 야놀자가 어떻게 여행 산업의 미래를 형성해 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야놀자, 글로벌 여행 시장 혁신 선도를 위한 새 기업 아이덴티티(CI)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