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지리산국립공원 경남사무소는 경남 산청군 내원야영장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내원야영장 워케이션 센터'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이곳은 야영장 내에 원격 근무가 가능하도록 책상과 회의용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23.jpg
내원야영장 워케이션 센터 [사진=지리산국립공원 경남사무소)

 

이 센터는 친환경 에너지인 태양광으로 전력이 공급되며, 와이파이, 휴대전화 무선 충전 서비스, 화상회의 시스템도 제공된다. 가족들이 함께 인문학을 즐길 수 있도록 50여권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고, 국립공원 및 자연환경과 관련된 영화도 정기적으로 상영한다.

 

조기 입실자들의 대기 장소로도 활용될 예정이며, 야영객들에게 더욱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리산국립공원 경남사무소 관계자는 "많은 사람이 이번에 조성한 센터를 이용해 국립공원의 우수한 자연환경 속에서 일도 하면서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처럼 지리산 내원야영장의 워케이션 센터는 일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자연과 함께하는 워케이션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과 휴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워케이션 트렌드는 앞으로 더 다양한 형태로 확산될 것으로 예상되며, 지리산 내원야영장은 그 중심에 서 있을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지리산에서 워케이션? 내원야영장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