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2(목)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설렘아, 부산에 빠지다' 사진 콘테스트의 수상작을 'VISIT BUSAN' 3D 전시회로 공개했다. 이번 공모는 SONY와 함께 개최되었으며, 모바일과 디지털카메라 부문에서 334명의 참가자 중 46점의 수상작을 뽑았다.

 

32.jpg

 

응모작들은 개인 SNS를 통한 대중성 평가를 거친 후 부산일보 기자, SONY 전담 사진작가 등 전문가의 본선 심사를 통해 열띤 경쟁을 벌인 끝에 통합대상 1, 각 부문별 최우수상 2점 및 우수상 6, 입선작(디지털18, 모바일 19) 등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현실감 있는 가상 전시공간 'VISIT BUSAN'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부산을 대표하는 사진 작가들과 협업해 새로운 부산 여행 체험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부산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부산관광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부산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을 발견하고, 이를 통해 부산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실감형 온라인 전시공간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여행객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부산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비짓부산xSONY 관광사진 콘테스트' 수상작과 관련 내용은 'VISIT BUSAN'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설렘아, 부산에 빠지다'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