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희원 기자] 지난달 31, 2018 Outdoor Tourism Conference for the Zhoushan Archipelago가 저장성 저우산에서 개최되었다. 이로써 9월 한 달간 도시 전역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활동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저우산1.jpg▲ 저우산 해안절경
 
이번 회의에서는 하이킹, 마라톤, 사이클링, 캠핑, 항해, 낚시, 오리엔티어링, CS 코스프레 등을 포함해 작년보다 더 높은 품질의 아웃도어 여행객 이벤트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소개됐다.

 

2227198-1.jpg
 
212.jpg
 

축제는 한 달간에 걸쳐 약 30여개 이벤트가 저우산의 여러 섬에서 개최된다. 방문객에게는 섬의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하며 섬 곳곳에서 펼쳐지는 뮤직&캠핑 카니발, 항해 경주, 사이클링 카니발과 팀을 나눠 여러 임무를 수행하며 경쟁을 펼치는 어드벤처 게임을 포함한 아웃도어 활동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된다.

 

회의 하이라이트는 저장성의 유명 운동선수로, 한때 각각 카누와 수영에서 세계 챔피언을 차지했던 Xu YapingWu Peng이 참가하는 것이다. 두 사람 모두 회의에서 자신의 아웃도어 체험을 소개했다.

 

양쯔강 델타 주변 160여 개의 아웃도어 스포츠 클럽 소유주도 초청돼, 저우산 명예시민 타이틀이 주어졌다. 이들은 도시의 아웃도어 레크리에이션 장소를 점검하고, 지방정부와 연계해 스포츠 관련 관광을 개발하며, 방문객을 여러 아웃도어 활동에 안내하게 된다.

 

이번 회의에서는 스포츠 관련 관광 개발에 관한 네 개의 협력 협약이 체결됐다.

 

이번 회의와 축제가 가져다줄 효과를 통해 저우산은 도시를 더욱 고급스러운 관광사업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웃도어 관광 개발과 요트, 범선 및 레저 차량 관련 상품을 판촉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국] 9월 축제 앞두고 저우산서 'Outdoor Tourism Conference'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