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코레일관광개발은 3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서울~광천~청소역~춘장대구간을 달리는 테마열차 ‘통통통 뮤직카페트레인’을 운행한다.

통!통!통! 의미는 먼저 1)통:사람과 사람의 만남을 위한 소통(DJ음악, 라이브, 댄스파티) 2)통:도시~농촌간 화합을 위한 소통(간이역, 시골음식 체험), 3)통:인간~자연간 교감을 위한 소통(서해바다 감상)으로 열차를 통한 ‘감성과 즐거움’ 스토리텔링이 있는 테마 공간화로 만들어진 열차이다.

통!통!통! 여행일정은 오전 10시 10분경 서울역(또는 영등포, 수원)을 출발해 광천역, 청소역, 춘장대역 등에 정차해 주변 관광지를 둘러본 후 오후 9시 30분 서울역 도착한다.

이 열차의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음악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는 것이다. 열차 탑승내내 해우소 타임, 스트레스 팡팡 이벤트, 라이브 콘서트 등 열차와 주요관광지에서 펼쳐지는 짜릿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열차내 이벤트는 DJ와 함께하는 라이브콘서트로 7080세대의 향수를 일으키는 이범학(이별아닌이별)가수와 함께 진행되며, 머드팩마사지 체험, 광천토굴 새우 젓시장 관광, 노을(낙조)감상 및 서해바다 해변산책 등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서천화력선 간치~춘장대 구간은 개인회사 소유로 그동안 일반열차의 운행이 불가능했던 노선으로 이번 테마열차 운행의 의미가 크다.

코레일관광개발 길기연 대표이사는 “통통통 뮤직카페트레인 열차가 운행되므로 서해안지역 고객유입을 더욱 확대하여 시장 활성화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2010 대전충청방문의 해를 맞이해 국내여행 회복에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코레일관광개발은 지난 23일 분야별 관계자를 초청해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문의:코레일관광개발 / www.korailtravel.com / 대표전화 1544-7755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테마열차 ‘통통통 뮤직카페트레인’ 운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