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일본여행 전문여행사 TNT 투어는 2011년 신묘년를 맞아 부산·경남 해외관광객들의 일본지역 관광 BEST 3를 소개했다.

NO 1 온천천국 큐슈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큐슈. 부산출발 카멜리아,코비,부관훼리등의 저렴한 뱃길과 대한항공,아시아나,에어부산의 하늘길 을 통해 가장 많은 노선이 확보되어 언제나 떠날 수 있는 관광지라는 인식과 함께 타 지역보다 저렴하게 구성되는 상품가로 가장 많은 여행객들을 사로잡고 있다.그리고 온천지역이 다양하여 연령대에 구애받지 않는 온천 상품과 배낭여행 상품 등으로 전연령대를 공략할수 있게 상품이 다양하다는 점과 선박을 이용 대인원의 이동이 가능해 수학여행등의 단체여행에도 적합한점 등이 부산,경남 지역 관광객을 큐슈로 이끄는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NO 2 역사와 현대가 어우러진 오사카
역시 부산발 팬스타훼리와 대한항공, 아시아나, 에어부산의 다양한 길이 열려 있지만 여행객을 오사카 간사이지역으로 발길을 이끄는것은 일본의 역사적인 향기와 발달한 일본의 문화등을 동시에 느낄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며, 또한 다양한 먹거리와 국내에서도 유명한 오코노미야키, 타코야키등이 오사카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관광객들의 친근감과 호감도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NO 3 일본하면 동경
일본여행을 희망하는 설문조사시에 항상 1등을 차지하는곳이 동경일만큼, 국내에서의 압도적인 지역 인지도가 가장큰 몫을 하는 것으로 조사됬으며 활발한 일본의 문화 패션, 쇼핑 등을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에게 특히나 인기가 있는 지역이다. 그럼에도 동경이 부산,경남에서 3위를 차지한것은 가까운 큐슈여행의 편의도와 상품가격등이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부산 경남 해외관광객 추천 일본 관광 BEST 3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