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하동군은 지역 관광 활성화와 타 시군과의 교류 증진을 위해 자매도시 주민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군 협력 관광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해 지역 경제를 촉진하고, 지역 간 교류를 확대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77.jpg

 

하동군은 켄싱턴리조트지리산하동과 하동케이블카를 포함한 관내 협력 관광시설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올해 31일부터 내년 228일까지 1년간 진행되며, 주말을 제외한 주중에 최대 61%의 할인이 가능하다. 이를 이용하려는 자매도시 주민은 해당 지역의 신분증을 제시하면 된다.

 

켄싱턴리조트지리산하동은 주중에는 객실 이용료와 조식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며, 하동케이블카는 왕복 기준 이용료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동군 자매도시인 송파구에서도 호텔파크하비오 등 다양한 시설에서 이용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하동군 관계자는 "지역 간 교류와 지역 주민 상호 편익 증진을 위해 이용료 할인 시설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러한 노력을 다짐했다.

 

하동군의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 지역 간 교류를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동군 홈페이지나 하동사랑방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문의사항은 하동군 기획예산과 교류협력부서로 문의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동군, 자매도시 주민에게 관광시설 할인 혜택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