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CEO들의 모임인 '1879멤버십'을 운영하는 1879MG(대표 이민지)가 본격적인 비즈니스 멤버십 시작을 알리며, 322일 뉴서울CC에서 VIP 고객을 초청한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345.jpg
 뉴서울CC VIP 고객 초청골프대회

 

이번 대회는 기업 CEO, 임원, 전문직 종사자, 명문 대학교수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하며, 매월 넷째 주 금요일 오전 7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뉴서울CC는 특별회원제를 도입해 상당한 혜택을 부여하는 명문 골프장으로 주목하고 있다.

 

참가자는 1879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회 선착순 20명을 선정하며, 회원 가입 시 대회에 응모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참가비는 5만원으로, 라운딩 이후 시상과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린피와 카트비, 캐디피 등은 별도로 부과된다. 참가 신청은 1879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민지 대표는 골프는 최고 경영자들의 친교와 사업적 이해에 도움을 주는츠라며 멤버십 출시 후 첫 비즈니스 교류 행사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대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멤버십 회원 간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1879MG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멤버십 회원들의 비즈니스 교류를 촉진하고, 서로의 인사트를 공유하는 행사가 되길 바라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1879MG, 비즈니스 멤버십 시작 알리며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