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강태옥 기자] 신안군이 2023년 하반기에 '모든 공간에 주소정보 부여'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공간 정보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더 나은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생활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001.jpg
신안군청 전경(사진=신안군)

 

신안군은 위치정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2023년 하반기에 '모든 공간에 주소정보 부여'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 프로젝트는 주소 정보를 지역 내의 모든 공간과 건물에 부여하여 시민들이 위치 정보를 쉽게 식별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는 길 찾기, 응급 서비스, 행정 업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주소 정보는 디지털 지도 및 위치 기반 서비스를 개선하고 활용하는 데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시민들은 더욱 정확하고 빠른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목적지를 찾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행정 업무와 공공 서비스 제공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 등록, 세금 징수, 우편 배달, 재난 관리 등의 업무가 보다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수행될 것이다.

 

신안군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앞장서며, 주소 정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

 

민원봉사과 강태옥 주무관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는 지역사회와 국가 발전에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주소 정보 부여는 시민들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향상시키며, 더 나은 공공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신안군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발전을 추구하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공간 정보의 정확성과 유용성을 향상시킬 것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안군] 2023년 하반기 '모든 공간에 주소정보 부여' 프로젝트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