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세계 최대의 글로벌 유통 시스템(GDS) 운영업체 중 하나이자 Apollo, Galileo 및 Worldspan 플랫폼 제공업체 겸 운영업체인 Travelport는 히로시 시미즈씨를 Worldspan의 일본, 한국 및 괌 지역의 영업 담당 책임자로 승인시켰다. 승진은 즉시 발효한다.

영업 담당 책임자로서 시미즈씨는 일본에서의 Worldspan 공급 업체 및 가입 업체들에 대한 판매를 직접 책임지게 된다. 그는 한국과 괌의 Worldspan 공식 디스트리뷰터들의 활동도 감독할 예정이다.

또한, 시미즈씨는 일본과 한국에서의 Travelport의 항공사 관계를 책임지며 또한 호텔, 철도 그리고 렌터카 등 Travelport GDS 파트너들을 일본, 한국, 괌 및 피지 지역에서 담당할 예정이다.

“당사는 히로시 시미즈씨가 Worldspan 및 북아시아 지역의 항공사들에 대한 자신의 지식을 바탕으로 이 직책으로 승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항공사 영업 분야에서 거의 20년 그리고 GDS 비즈니스 분야에서 또한 3년을 보낸 노련한 영업 전문가이다.”라고 셸리 비슬리(Shelley Beasley) Travelport GDS 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는 밝혔다.

시미즈씨는 Travelport가 Worldspan을 인수한 해인 2007년 Worldspan에 합류했다. Worldspan 및 Travelport에서 시미즈씨는 태평양지역 항공사 판매 담당 매니저로 일했으며 최근에는 태평양지역 사업 개발 담당 매니저(공급업체 서비스)직을 맡았다.

Worldspan에 합류하기 전에는 Qantas 및 Qantas Holidays에서 10년 등 항공사 업계에서 약 20년간 활동했다. 시미즈씨는 호주의 일본 방문객 프로그램을 조율하는 시드니의 여행 및 관광 업계에서 처음 경력을 쌓았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히로시 시미즈, 한국Worldspan 영업 담당 책임자 발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