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Next Story Group이 시드니에 Kafnu 알렉산드리아를 개장한다. 31일 오픈 예정인 Kafnu 알렉산드리아는 Next Story Group의 네 번째 Kafnu 공간이다. Kafnu 알렉산드리아는 Kafnu 홍콩, 타이베이 및 벵갈루루로 구성되며, 점점 성장하는 국제 Kafnu 네트워크에 합류할 전망이다.

 

232212.jpg
 

모든 Kafnu 회원은 전 세계 곳곳의 모든 Kafnu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Kafnu 회원은 출장이나 여가를 목적으로 여행할 때 항상 Kafnu 커뮤니티와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매력적인 공간, 해당 지역과 관련된 시설 및 배려 깊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계속 즐길 수 있다.

 

'Kafnu'라는 이름은 인도 북부 히마찰 프라데시의 작은 마을에서 차용했다. 이곳에서 모험가들은 히말라야 정상에 오르기 전에 활기와 생기를 되찾고, 그동안의 여정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공유하는 작업 공간, 부티크 호텔 및 소셜 커뮤니티의 최대 장점을 결합한 Kafnu 공간은 전략적인 입지를 점하고 있다. 또한 공동 창작, 공동 탐험 및 공동 혁신을 도모하도록 설계된다. Kafnu는 창작자와 사업주를 포함하는 Kafnu 회원의 개인 및 집단 잠재력을 높이고, 이들이 일하고, 쉬며, 사교 활동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성공 여정을 지원한다.

 

면적 3000m2Kafnu 알렉산드리아는 시드니에서 번성하는 창작 및 산업 허브 중 하나에 위치하며, 그 옆에는 시드니의 대표적인 The Grounds of Alexandria가 있다. Kafnu는 또한 시드니 공항에서 겨우 5분 거리에 있다. Kafnu 회원은 2층 건물에 마련된 독특하고 편리한 시설을 24/7 이용할 수 있다. 다층적인 작업 공간 설정과 회의실은 회원의 생산성을 지원하고, 다목적 미디어 제작 및 팟캐스트 스튜디오는 기술에 정통한 회원에게 추가적인 유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화려한 가구를 갖춘 16개의 객실이 준비돼 있어 밤에도 편히 쉴 수 있다. 맞춤 진 바(gin bar)에서는 긴장을 풀고, 사교 활동을 할 수 있다. 그리고 가상 피트니스 스튜디오에서는 자신의 피트니스 계획에 따라 운동할 수 있다. Kafnu 회원에게 제공되는 또 다른 편의 서비스는 GoGet 자동차 회원증이다.

 

Kafnu 알렉산드리아 책임자 Simon Hall"Kafnu 브랜드를 호주에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Kafnu 알렉산드리아의 차별 요소는 긍정적인 커뮤니티 문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원은 이 문화 속에서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에게서 배우며, 함께 작업하고, 훨씬 더 많은 성과를 달성하도록 서로를 고무한다"면서 "이곳에서는 겸업자, 기업인 및 선구자로 구성된 활기찬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다. 간담회, 워크숍, 세미나 및 네트워킹과 협력을 촉진하는 업계별 행사를 포함하는 맞춤 활동을 통해 이들의 성공을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드니] 호주 최초의 Kafnu 공간, 시드니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