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전체메뉴보기
 

해외 여행의 기회가 많아지면서 여행자들의 여행스타일도 점점 변하고 있다.

어린 학생부터 노년의 부부까지 엄마 닭을 쫓는 병아리 마냥 줄 맞춰 가이드를 다니는 단체 패키지 여행은 더 이상 여행의 감흥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비행기 한두번 타본 경험만 가지고 선뜻 자유여행이나 배낭여행을 하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아직은 온전한 자유여행보다는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을 장점만을 섞어 놓은 개별 맞춤여행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감성여행, 공정여행을 지향하는 블루마블트래블™(www.bluemarble.travel)의 이집트 전문 여행 브랜드인
엔조이이집트(www.enjoyegypt.co.kr)는 이러한 새로운 여행의 트랜드에 맞춰 프리미엄 맞춤 여행 일정 안내 및 견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뻔한 패키지 여행 상품과는 달리 현지 직접 수배력을 기반으로 한 합리적인 경비와 신뢰성 높은 여행서비스, 한 수준 높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집트 골목골목을 두루 다녀본 전문 여행플래너가 고객 한 명 한 명의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하여 ‘한줄 한줄’ 정성 들여 타이핑한 프리미엄 맞춤식 견적서를 제공한다.

블루마블트래블의 엔조이이집트의 선임 여행플래너 허지영 대리는 “고객과의 정확하고 충분한 소통을 통해,이를 기초로 차량, 숙박, 식사, 전문 통역 가이드 서비스 등의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맞춤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타 여행사와의 차별점”이라고 설명했다.

여행 출발에 앞서 서 너 장의 프린트물 제공을 통해 전체 일정을 소개하는 패키지여행상품과는 달리 고객의 일정에 맞춰 소소한 팁부터 여정 동안의 주요한 정보를 담은 고객별 명품여행안내서를 개별적으로 배송한다.
 
이집트는 허니문, 가족여행, 성지순례 등 새롭게 각광을 받는 곳이나 국내 여행사 중에서 이집트 전문 여행사라고 할 정도의 정보력을 가진 곳이 없어 목적에 맞게 제대로 된 이집트 현지 여행서비스 제공 받기가 어려운 지역 중 하나였다. 그러나 이제는 엔조이이집트(www.enjoyegypt.co.kr)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목적에 맞는 나만의 여행서비스를 손쉽게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집트' 맞춤 여행일정 안내 및 견적서 서비스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