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김보라 기자] 전라남도 구례군에 위치한 구례 골프연습장이 4월 6일 정식으로 개장했다. 이곳은 군민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23.jpg
구례골프연습장이 4월 6일 개관했다. (사진=구례군)

 

구례군은 지난 2021년 1월부터 총 55억 원의 예산을 들여 구례 골프연습장 건설에 착수했다. 이 연습장은 용방면 광의철쭉동산로 170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2층 규모의 건물 면적 932.65㎡에 비거리 250m, 28타석으로 조성되었다. 올해 2월에 준공된 이후, 4월 6일에 군민들을 위한 문을 열었다.


운영 시간은 매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초보자를 위한 개인 지도도 제공되어 누구나 골프를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군민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즐기며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구례에 골프연습장이 처음으로 건립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체육 기반 시설을 확충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구례 골프연습장의 개장은 구례군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더 많은 스포츠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례 골프연습장, 4월 6일 개장...군민 건강과 생활체육 활성화 기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