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4월 4일부터 6일까지 불광천에서 펼쳐지는 벚꽃축제 '은평의 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축제는 벚꽃길을 거닐며 다양한 문화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31.jpg
불광천 벚꽃축제 '은평의 봄' (사진=은평구)

 

벚꽃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전통문화예술 공연이다. 처용무, 부채춤, 그리고 국악인 남상일의 공연을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6일에는 오후 3시부터 최태성 한국사 강사의 '윤동주 이야기 및 시낭송회'가 열리며, 오후 5시 30분부터는 김범수, 하이키, 진성, 코요태, 뮤지컬 배우 김소현, 이찬성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특히, 고향사랑기부제와 연계하여 1열 관람권 50석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45.jpg

 

김미경 구청장은 "불광천의 아름다운 벚꽃 아래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기며 봄의 정취를 느끼고,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길 바란다"며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다.


'은평의 봄' 벚꽃축제는 봄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풍성한 문화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은평구는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지역 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봄의 향연, 은평구 '불광천 벚꽃축제' 개최...4월 4일~6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