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 전체메뉴보기
 

[트래블아이=최치선 기자] 광양시가 민선 8기 비전인 '지속가능한 글로벌 미래도시 광양'을 구체화하고 천만 관광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9월 19일 오후 130, 시청 대회의실에서 광양관광 활성화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5.jpg

 

이번 포럼은 광양시관광협의회 주관으로, 관광분야 전문가 및 종사자, 시민, 관계공무원 등 각계각층에서 100여 명이 참석하여 광양관광의 활성화 전략을 모색하게 될 것이다. 포럼은 정유재란 저자 안영배의 '역사와 관광 접목 방안'에 대한 주제 발제를 시작으로, 박강섭 전 청와대 관광진흥비서관이 좌장을 맡아 임영찬 한국해양문화관광산업연구원, 홍봉기 광양학연구소장, 이은수 광주대 교수, 나종년 전남문화관광해설사 등 관광전문가들의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귀식 광양시관광협의회장은 이번 포럼에 대해 "관광 육성을 위한 차별화된 전략과 민관협력방안 등이 도출되기를 기대한다", "지속가능한 관광 활성화는 관광정책의 프레임을 짜는 것에서부터 시민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하며, 광양관광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이 참석할 수 있음을 알렸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관광협의회(061-792-5300)로 문의하면 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양시, '지속가능한 글로벌 미래도시' 비전을 위한 관광 활성화 포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